[관심사]/IT관련

가짜 갤럭시 S6와 진짜 갤럭시 S6 구별하는 방법(차이점)

엠스블로그 2015. 4. 13. 18:23
반응형


유튜브 채널 TechRex가 이틀 전 미국 커뮤니티 사이트, Craigslist에서 '가짜 갤럭시 S6'를 구입한 후 '진짜 갤럭시 S6'와 비교한 영상을 올렸는데요. 해외에서는 가짜 갤럭시 S6도 나오나 봅니다. 국내에서는 짝퉁 갤럭시 S6가 판매 되기는 어려울 것 같은데요. 짝퉁 갤럭시 S6를 해외에서 저렴하게 구매한 후 중고로 팔 수도 있으니 재미삼아 알아볼까요? ^^ 짝퉁 갤럭시 S6는 진짜와 얼마나 비슷할까요? 또 어떤 점이 다를까요? 



갤럭시 S6 짝퉁과 진짜 구별법 7가지



1. 홈화면 페이지 점


위 그림 중 왼쪽이 진짜 갤럭시 S6이며, 오른쪽이 짝퉁 갤럭시 S6인데요. 사진을 자세히 보면 홈화면 페이지 점이 미세하게 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집모양의 페이지 점이 보이는 것이 짝퉁 갤럭시 S6입니다. 




2. 카메라 실행 화면


두번째로 카메라 실행화면인데요. 가짜 갤럭시 S6에 비해 진짜 갤럭시 S6 카메라 실행 화면에 버튼이 더 많이 있습니다. 




3. 전화 실행 화면


세번째는 전화 실행화면입니다. 진짜 갤럭시 S6의 화면이 좀 더 깔끔해 보입니다. 




4. 갤럭시 S6 뒷면


색상이 미세하게 다르긴 한데 빛에 의해 다른 건지 직접 보진 않아서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카메라 렌즈 부분의 색깔이 진짜는 흰색, 가짜는 검정색인 것이 다릅니다. 또한 진짜 갤럭시 S6는 아래 사진처럼 Galaxy S6 로고가 적혀있는 것도 다른 점 입니다. 





5. 포장 박스


포장 박스 또한 비슷하지만 자세히 보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진짜 갤럭시 S6 박스의 경우 박스 상단에 용량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32GB)



박스 옆면도 다릅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진짜의 경우 제품명과 바코드 등의 정보가 들어있는 스티커가 전부 보이도록 붙어있는 반면, 짝퉁의 경우 스티커가 박스 안으로 말려들어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진짜 갤럭시 S6 박스는 아래 사진처럼 박스를 두른 띠가 있어 박스를 열려면 띠를 옆으로 뺀 후 열어야 하지만 가짜의 경우는 그것이 없습니다. 





6. 설정 실행 화면


여섯번째로 설정 실행 화면입니다. 디자인과 색이 약간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7. 배경화면 선택 화면


마지막으로 배경화면 선택 화면입니다. 진짜의 경우 홈화면 미리보기가 되지만 가짜의 경우 그것이 없습니다. 


이렇게 총 7가지의 갤럭시 S6 진짜, 가짜 구별법에 대해알아봤는데요. 아래는 지금까지의 내용을 보여주는 TechRex의 유튜브 영상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사진 출처 - 유튜브 채널 TechRex 화면 캡쳐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