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2 45

iOS8.2 베타1 / iOS8.2 베타2 업데이트 안됨, 탈옥 방법 막힘

며칠 전 정말 반가운 탈옥 소식을 전해드렸다면, 오늘은 탈옥이 막혔다는 안좋은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4일 전 TaiG 1.3.0 탈옥툴이 공개되었고, 이를 이용해 iOS 8.2 베타1 - iOS8.2 베타2 버전을 완전탈옥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어제 저녁부터 iOS 8.2 Beta 1 - iOS 8.2 Beta 2 버전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는데요. 이유를 알고 보니 애플에서 iOS 8.2 Beta 1 - iOS 8.2 Beta 2 사이닝 서버를 닫았기 때문이었습니다. 이미 iOS 8.2 Beta 1 - iOS 8.2 Beta 2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사용중인 분들이라면 TaiG 1.3.0을 이용해 탈옥이 가능하겠으나, 아직 업데이트를 하지 못한 분들은 iOS 8.2 Beta 1 - iOS 8.2 Bet..

아이폰으로 동영상 볼 때 자동으로 가로모드 전환해주는 시디아 트윅, AutoRotateVideos [iOS8 호환]

개인적으로 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디아 트윅이 나왔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트윅은 AutoRotateVideos 인데요. 아이폰으로 동영상을 시청할 때 자동으로 가로모드 전환시켜주는 트윅입니다. 단, 작동되는 조건이 있는데요. ①회전잠금이 되어 있을 때, ②동영상을 가로모드로 돌려야 풀화면으로 볼 수 있는 영상들을 대상으로 가로모드 전환을 해줍니다. 세로모드일때 풀화면 시청 가능한 영상은 가로모드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AutoRotateVideos 트윅 테스트 환경테스트 모델 : 아이폰5SiOS 버전 : iOS 8.1.2트윅 설치일 : 트윅 버전 : AutoRotateVideos 1.0-4출처 : BigBoss소스 : http://apt.thebigboss.org/repofiles/cydia/제작자 : ..

아이폰6C 컨셉 디자인

애플의 패턴대로라면 올해 가을쯤 아이폰6S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와 관련된 컨셉 디자인들도 많이 나와있기는 합니다만 정작 루머는 별로 없습니다. 지금까지 그랬듯 새로운 넘버링의 아이폰은 디자인 자체가 큰 이슈가 돼 다양한 루머들을 몰고 다녔지만, 그 이듬해 출시되는 Second 아이폰은 디자인에는 변화 없이 성능이 향상된 제품으로 숫자뒤에 "S"를 덧붙여 출시되어왔습니다. 아이폰3G→아이폰3GS - 카메라 기능 강화 (터치포커스, 동영상 촬영 기능 추가)아이폰4→아이폰4S - 음성명령 기능 강화 (Siri 기능 추가)아이폰5→아이폰5S - 홈버튼 기능 강화 (지문인식 / Touch ID 기능 추가) 눈에 띄는 변화(디자인)가 없어서 그런지, 아직 시기가 너무 일러서 그런지 아이폰6S에 대한 제대..

iOS8 버전별 아이폰 배터리 수명 테스트 (iOS 8.0.2 vs iOS 8.1.3 vs iOS 8.2 Beta 5 vs iOS 8.3 Beta 2)

iOS8만큼 마이너 업데이트가 많았던 적이 없었습니다. 앞으로 iOS 8.4 버전도 나올거라고 하니 정말 엄청난 업데이트 입니다.(참고) 매번 새로운 업데이트 버전이 나올 때마다 버전별 속도 비교 테스트 영상을 올려준 유튜브 채널 kabriolett이 이번에는 iOS8 버전별 배터리 성능 테스트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아이폰5 16GB를 대상으로 iOS8.0.2와 iOS8.1.3, iOS8.2 베타5, iOS8.3 베타2 이렇게 4가지 버전별 배터리 성능을 테스트했습니다. 배터리 테스트는 프로세서 실행 속도 측정 앱으로 유명한 Geekbench를 사용해 측정했는데요. 결과는 아래의 영상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iOS8 버전별 배터리 성능 결과, iOS 8.1.3의 배터리 성능이 가장 좋은 것으로 ..

비명소리와 무서운 사진으로 누군가를 놀라게 할 수 있는 시디아 트윅, Scream [iOS8 이상]

재밌는 시디아 트윅 하나 소개합니다. Scream 이라는 장난 트윅인데요. 비명 소리와 함께 무서운 사진을 갑자기 나오게 해 누군가를 놀라게 할 수 있는 재미있는 트윅입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상대방이 놀란 나머지 아이폰을 떨어뜨릴 수도 있으니 "쌩폰"으로 장난치는 것은 매우 위험한 행동입니다. ^^ 아래는 Scream 트윅 작동 영상입니다. Scream 트윅 테스트 환경테스트 모델 : 아이폰5SiOS 버전 : iOS 8.1.2트윅 버전 : Scream 1.0-8출처 : BigBoss소스 : http://apt.thebigboss.org/repofiles/cydia/제작자 : Osama Muhammed가격 : 무료 Scream 트윅 사용법트윅 설치 후 설정에 Scream 메뉴가 생기는데요. 거기서 세..

아이폰4S 아이폰5의 iOS 8.3 Beta 2 vs iOS 8.1.3 속도 비교

애플이 어제 iOS 8.3 Beta 2 버전을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베타 버전은 iOS 8.1.3과 비교해 어느정도 성능이 향상됐는지, 유튜브 채널 kabriolett에서 iOS 8.1.3 / iOS8.3 베타2 버전의 아이폰4S, 아이폰5를 대상으로 속도 테스트를 했는데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아래의 영상을 보겠습니다. 아이폰4S iOS 8.1.3 vs iOS 8.3 Beta 2 속도 비교 아이폰5 iOS 8.1.3 vs iOS 8.3 Beta 2 속도 비교 아이폰4S는 전반적으로 모든 앱들의 실행 속도가 iOS8.1.3 버전보다 iOS8.3 베타2 버전이 빨랐는데요. 특히 부팅 속도 및 사파리 로딩속도에서는 눈에 띄는 차이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아이폰5에서는 두 버전 모두..

iOS 8.3 Beta 2 다운로드 링크 및 업데이트 방법(시리 새로운 언어 및 이모티콘 추가)

2015년 2월 24일, iOS8.3 베타 2 버전이 개발자를 대상으로 배포되었습니다. iOS 8.3 Beta 2 모델들의 빌드넘버는 12F5037c 이며, iOS 8.3 베타2로 업데이트할 수 있는 애플 기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폰4S, 아이폰5, 아이폰5C,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 Plus ▶ 아이팟터치5세대 ▶ 아이패드2, 아이패드3, 아이패드4, 아이패드 Air, 아이패드 Air2, 아이패드 Mini, 아이패드 Mini2, 아이패드 Mini3 iOS8.3 베타2 업데이트 내용이번 iOS8.3 베타2의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arPlay 지원 차량에 아이폰을 연결할 때 Dialog가 나타나도록 문제 개선2. WatchKit 관련 문제 수정 및 개선3. 미국통신..

iOS 8.2 Beta 1 ~ iOS 8.2 Beta 2 완전 탈옥툴, TaiG 1.3.0 탈옥 방법

iOS 8.1.2 다운그레이드가 불가능해진 지금, 울며 겨자먹기로 탈옥을 포기하고 iOS 8.1.3 복원 또는 업데이트를 해야만 했던 분들에게 희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바로 오늘 iOS 8.1.3 보다 상위버전인 "iOS 8.2 Beta 1, iOS 8.2 Beta 2 버전의 완전 탈옥을 지원하는" TaiG 1.3.0 탈옥툴이 배포됐습니다. 이번 iOS 8.2 베타 버전은 과거 베타 버전과 달리 베타 만료일이 없습니다. 그래서 장기적으로 iOS 8.2 베타 버전을 유지해도 활성화 오류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는 iOS 8.2 베타 버전으로 탈옥을 고려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입니다. ▲ iH8sn0w 트윗 캡쳐 iOS 8.1.3 버전 사용자 분들 중 탈옥을 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링크에서 i..

iDB 이번주 아이폰 & 아이패드 배경화면 : Gorgeous galaxy wallpapers

iDB의 이번주 아이폰, 아이패드 배경화면 주제는 화려한 갤럭시 배경화면 입니다. 저번주에 이어 이번주도 같은 주제의 배경화면을 모두 모아서 소개하고 있는데요. 이번주에 새로 공개하는 갤럭시 배경화면 5장과 이미 공개했던 갤럭시 관련 배경화면 링크 3개입니다. 우선 이번주에 새로 공개하는 아이폰 & 아이패드 배경화면 5장 먼저 보겠습니다. Gorgeous galaxy wallpapers Dark Space Sky: iPad; iPhone Night Sky Aurora: iPad; iPhone Space Art: iPad; iPhone Red Bang: iPad; iPhone Blue Galaxy: iPad; iPhone 여기까지가 오늘 새로 올라온 아이폰 & 아이패드 갤럭시 배경화면입니다. 아래는 전에 ..

탈옥없이 투명아이콘을 이용해 아이폰에서 시디아 트윅 Anchor 효과내기

예전에 투명아이콘을 이용해 홈화면의 앱 또는 폴더 위치를 원하는 곳에 배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요.(참고) 이번에도 투명아이콘을 이용해 홈화면 앱들의 위치를 내 마음대로 디자인할 수 있는 방법을 하나 더 소개합니다. 아래의 사이트 주소가 바로 그것인데요. http://makeovr.io/ 위 사이트를 이용하면 Anchor 시디아 트윅없이, 탈옥하지 않은 아이폰에서도 아래와 같은 재밌는 홈화면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홈화면 따라하기 STEP1. 아이폰의 사파리로 아래의 주소를 접속합니다. >>> http://makeovr.io/ STEP2. 화면을 맨 아래로 내려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선택한 이미지를 길게 꾸~욱 터치한 다음 이미지 저장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