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3 38

iDB 이번주 아이폰 & 아이패드 배경화면 : Bokeh wallpapers

iDB의 이번주 아이폰, 아이패드 배경화면 주제는 Bokeh(빛망울효과) wallpapers로 총 4장의 이미지 입니다. Bokeh wallpapers Download: iPad; iPhone Download: iPad; iPhone Download: iPad; iPhone Download: iPad; iPhone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출처 - iDB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1. 댓글 남기기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4. 구글 또는 다음, 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HTC One M9 Plus 기본 배경화면 16장

5.2 인치 QHD 디스플레이에 3GB RAM, 미디어텍 8-core 프로세서, 32GB 용량, 2000만 화소의 카메라를 가진 HTC One M9 Plus의 기본 배경화면을 공유합니다. HTC One M9 Plus은 아직 시장에 나오지 않은, 4월에 출시예정인 제품인데요. 얼마전 출시된 HTC One M9의 배경화면 6장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미지 크기는 2880*2560 으로 배경화면은 총 16장 입니다. HTC One M9 Plus 기본 배경화면은 아래의 링크에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다운받는 파일은 약 22MB의 압축파일 입니다. ▶ HTC One M9 Plus 기본 배경화면 16장 [Link] 아래는 HTC One M9 Plus 기본 배경화면을 아이폰에 적용한 모습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

애플워치 국내 판매 예상 가격은?

애플워치 1차 출시국인 미국, 호주,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일본, 영국에서는 애플워치를 4월 10일부터 매장 전시와 예약 주문 접수하기 시작하며 4월 24일부터 공식 판매를 시작합니다. 애플워치 가격은 모델, 크기, 밴드(시곗줄) 종류에 따라 $349~$17,000으로 다양한데요. 1차 출시국에서 제외된 한국에서는 과연 얼마에 판매 될지, 아이폰 가격을 토대로 애플워치의 국내 판매 예상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1. 애플워치 SPORT Sport 컬렉션 모델의 본체 케이스는 실버 또는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의 경량 산화 피막 알루미늄으로 제작되며 액정은 단단한 Ion-X 글래스 입니다. 시곗줄은 스포츠 밴드 1개이지만 5가지의 색상으로 다양합니다. 2. 애플워치 애플워치 컬렉션 모델의 본체 ..

복수초

2015.3.25. Canon EOS 600D|Auto|Off surpressed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1. 댓글 남기기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4. 구글 또는 다음, 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동백꽃

2015.3.24. Canon EOS 600D|Auto|Off surpressed Canon EOS 500D|Auto|Off surpressed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1. 댓글 남기기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4. 구글 또는 다음, 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가상의 애플워치 착용 모습을 보여주는 ARWatch 앱 설치 방법

얼마전 애플워치의 실제 크기를 아이폰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했었는데요.(참고) 이번에는 애플워치를 가상으로 착용해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ARWatch 앱과 종이 한장만 있으면 자신의 손목에 가상의 애플워치 착용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애플워치에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가상의 애플워치 착용 모습을 보여주는 ARWatch 앱 설치 방법 STEP1. 아래의 링크에서 가상의 애플워치가 되어줄 이미지를 프린트한 다음 설명대로 종이를 가위로 오려 줍니다. https://secure.underside.be/ar_watch/target.pdf STEP2. 가상의 애플워치를 보여줄 ARWatch 앱을 설치합니다. [ARWatch Install] STEP3. STEP1에서 프린트한..

iOS 8.3 Beta 4 다운로드 링크 및 업데이트 방법

2015년 3월 25일, iOS8.3 베타 4 버전이 개발자를 대상으로 배포되었습니다. iOS 8.3 Beta 4 모델들의 빌드넘버는 12F61 이며, iOS 8.3 베타4로 업데이트할 수 있는 애플 기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폰4S, 아이폰5, 아이폰5C,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 Plus ▶ 아이팟터치5세대 ▶ 아이패드2, 아이패드3, 아이패드4, 아이패드 Air, 아이패드 Air2, 아이패드 Mini, 아이패드 Mini2, 아이패드 Mini3 iOS8.3 베타4 업데이트 내용업데이트 내용은 추후 추가할 계획입니다. iOS8.3 베타4 다운로드 링크※ 아래의 링크에서 자신의 기기에 맞는 펌웨어가 뭔지 모르는 분들은 애플 기기의 뒷면을 보세요. 그러면 아래 그림과 같이 기기의 모델명이 적혀..

아이폰, 아이패드 키보드로 애플로고 사용 방법

애플의 상징 애플로고를 아이폰, 아이패드 키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STEP1. 애플로고를 사용할 아이폰, 아이패드의 사파리에서 아래의 사이트를 접속합니다. http://copypastecharacter.com/ STEP2. 화면을 내려 애플로고를 찾습니다. 그리고 그리고 애플로고를 꾸욱 눌러 복사 합니다. STEP3. 아이폰, 아이패드의 설정>일반>키보드>단축키로 들어가 화면 상단 오른쪽의 +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문구에 애플로고를 붙여넣기하고, 자신이 사용할 단축키를 입력한 후 저장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키보드로 단축키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애플로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1. 댓글 남기기2. 트..

아이폰 동영상 녹화 중 잠시 멈춤 기능 추가 시디아 트윅, RecordPause [iOS8 이상]

이번에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RecordPause 입니다. 이 트윅은 아이폰으로 동영상 녹화 중 잠시 멈췄다가 다시 녹화할 수 있게 해주는 트윅입니다. RecordPause 트윅 테스트 환경테스트 모델 : 아이폰5SiOS 버전 : iOS 8.1.2트윅 설치일 : 트윅 버전 : RecordPause 1.0-2출처 : BigBoss소스 : http://apt.thebigboss.org/repofiles/cydia/제작자 : PoomSmart가격 : 무료 트윅 설치 후 설정이나 홈화면에 메뉴 또는 아이콘이 생기지 않으며,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동영상 녹화를 시작한 후 화면 상단의 촬영시간을 터치하면 동영상 녹화가 잠시 중단됩니다. 이때 녹화버튼도 노란색으로 변하는데요. 촬영시간을 다시 터치하면 이어서 녹화가 ..

갤럭시 S6, 갤럭시 S6 엣지 기본 배경화면 다운로드 링크

애플워치 사전 주문 예약일인 4월 10일에 출시되는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의 기본 배경화면 다운로드 링크를 공유합니다. 배경화면은 아래에 보이는 바와 같이 총 12개인데요. 링크에서 다운받는 파일은 압축 파일(.zip)로 용량은 약 20MB 정도 됩니다. ▶ 갤럭시 S6, 갤럭시 S6 엣지 기본 배경화면 [Link] 아래는 갤럭시 S6의 기본 배경화면을 아이폰에 적용한 모습인데요. '아이폰6를 배껴 놓은 듯한 갤럭시 S6'의 배경화면을 아이폰6에 적용 시켜보니 더욱 닮아 보이네요.ㅎㅎㅎ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출처 - Redmond Pie, Technology Heights, samsung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1. 댓글 남기기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