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9 50

로즈골드 아이폰6s 해머&나이프 테스트 영상

유튜브 채널 TechRax가 아이폰6s 출시 후 가장 처음으로 한 일은 아이폰6s 중 가장 Hot한 로즈골드 아이폰6s의 해머&나이프 테스트였습니다. 테스트 영상이라기 보다는 부수는 영상으로 생각하는 것이 더 정확할 듯 합니다. 아래의 사진은 테스트 후 로즈골드 아이폰6s의 모습인데요. 뜨겁게 불타올랐습니다. 아래의 영상을 통해 TechRax의 격렬한 로즈골드 아이폰6s 언박싱 장면을 확인해 보세요. 누가 보면 애플을 증오하는 사람으로 볼 수도 있을거 같네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사진 캡쳐 - youtube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1. 댓글 남기기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4. 구글 또는 다음, 네..

끓는 물에서도 잘 버텨내는 아이폰6s의 방수 능력

얼마전 유리그릇에 물을 담에 방수 테스트한 영상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끓는 물에서의 방수 테스트 입니다. 팔팔 끓는 물에서 아이폰6s는 잘 버텨낼까요? 누가 이런 생각을 했냐고요? ㅎㅎㅎ TechRax 입니다. 총 3번의 실험을 하는데 마치 아이폰6s가 고문을 당하는듯 보이네요. 온도때문인지 아이폰6s는 계속 화면이 꺼집니다. 그러나 온도가 내려가면 정상 작동하는 아이폰6s를 볼 수 있는데요. 끓는 물에서도 잘 버텨내는 아이폰6s의 내구성이 대단해 보입니다. 아래의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그릇이나 냄비와 같이 수심이 낮은 물에서는 어느정도 버텨내지만 수영장과 같은 수심이 깊은 물에서는 금방 망가진다는 점은 알고 계셔야 합니다. ^^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세종시 방축천 음악분수쇼 영상

1. 배경음악-007 제임스 본드 테마 2. 배경음악-겨울왕국 '렛잇고(Let it go)' 3. 배경음악-크레용팝 '빠빠빠'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1. 댓글 남기기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4. 구글 또는 다음, 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국내 출시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 모델 넘버는 A1688과 A1687

애플은 어제 아이폰6s 2차 출시국을 발표했습니다. 10월 9일 40개국, 10월 10일 6개국, 10월 16일 3개국 등 총 49개 나라에서 아이폰6s/+를 출시하게 되었는데요. 아쉽게도 한국은 2차 출시국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예년의 경우를 미뤄짐작하면 10월말쯤에는 국내 출시가 이뤄질 것으로 보는데요. 어디까지나 예상이기에 더 늦춰질수도 있습니다. 국내에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가 출시되려면 선행되는 작업이 있는데요. 바로 이통사의 망연동 테스트와 국립전파연구원의 전파인증 작업입니다. 이 작업이 끝나야 국내에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가 모습을 드러낼텐데요. 참고로 작년에 출시한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의 전파인증 완료 시기는 10월 13일이었으며(참고), 그로부터 18일 후 아이폰6와 아이폰6..

아이폰6s 플러스, 1m 깊이 물 속 방수 테스트에서 제대로 침수 확인

얼마전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의 방수 성능에 대한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유리 그릇에 물을 담아 1시간동안 방수 성능을 테스트한 실험에서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는 화면 터치 및 3D 터치, 카메라 등의 기능이 정상 작동했는데요. 실험 조건을 4 피트(약1m20cm)로 바꿔 실험했더니 결과는 완전히 달랐습니다. 풀장에서 실시한 이번 실험은 잠자리 채 같은 그물망에 아이폰6s플러스를 넣고 4피트 깊이의 물 속에 1분간 넣었더니 이어잭 부분에 문제가 생겨 화면에 헤드폰 볼륨 HUD가 표시되었고, 화면 일부분의 터치인식이 제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다시 1분간 4피트 깊이의 물에 넣었다가 건져 올렸더니 화면이 검게 변해 있었으며, 이내 전원이 꺼지고 후면 플래시가 이상작동하는 증상을 보였습니다..

2GB 램 아이폰6s플러스와 1GB 램 아이폰6플러스 속도 비교 영상

iDB와 redmondpie가 2GB 램 아이폰6s플러스와 1GB 램 아이폰6플러스의 속도를 비교하는 흥미로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iDB에서는 사파리 실행 속도를, redmondpie에서는 각각의 앱 실행 속도를 비교했는데요. 결과는 당연히 2GB 램을 사용하는 아이폰6s플러스의 승이었습니다. 먼저 iDB에서 진행한 사파리 실행 속도 대결 결과를 요약해 보면, 2GB 램 아이폰6s플러스는 사파리에 열려있는 창을 실행했을 때 로딩 과정 없이 그대로 화면이 나왔지만, 1GB 램 아이폰6플러스는 사파리 창을 열때 로딩과정이 있었기 때문에 눈에 띄는 속도차이를 보여줬습니다. redmondpie에서 진행한 각각의 앱 실행 속도 대결 역시 앱 실행 시 로딩 시간에서 승부가 갈렸습니다. 거의 대부분 아이폰6s플러스..

애플 10월 9일, 10일, 16일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 출시국 발표

애플이 10월 9일 40개국을 대상으로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를 추가로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10월 9일에 이어 10월 10일, 10월 16일에도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를 출시하는 국가를 발표했는데요. 아쉽게도 이 명단에 한국은 없습니다. 10월 9일 출시국가안도라, 오스트리아, 벨기에, 보스니아, 불가리아, 크로티아, 체코공화국, 덴마크, 에스토니아, 핀란드, 그리스, 그린랜드, 헝가리, 아이슬랜드, 아일랜드, 아일 오브 맨, 이탈리아, 레트비아, 리히텐슈타인, 리투니아, 룩셈부르크, 몰디브, 멕시코, 모나코, 네델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러시아,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타이완 10월 10일 출시국가바레인, 요르단, 쿠웨이트, 카타르, 사..

iDB 이번주 아이폰, 아이패드 배경화면 : urban sprawl

iDB의 이번주 아이폰, 아이패드 배경화면 주제는 도시 생활 속 풍경입니다. 지하철, 도심 속 거리, 호숫가에서 바라본 도심 풍경 등 도시 생활 속에서 접할 수 있는 풍경들도 멋진 배경화면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진들인데요. 4가지 사진을 아이폰과 아이패드 사이즈에 맞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Urban wallpapers Download: iPad; iPhone Download: iPad; iPhone Download: iPad; iPhone Download: iPad; iPhone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출처 - iDB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1. 댓글 남기기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4..

아이폰6S의 3D 터치 사용 방법 총 정리

아이폰6s의 대표적 기능을 하나 꼽으라고 한다면 단연 3D 터치 기능이 되겠습니다. 애플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3D 터치 기능을 안내해 주고 있는데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명해주고 있는 3D 터치 사용 방법을 포함해 그 외에 다른 방법들까지 모두 정리해 봤습니다. 아이폰6S의 3D 터치 사용 방법 1. 숏컷 기능홈화면의 앱 아이콘을 3D 터치하면 아래와 같이 숏컷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숏컷 메뉴의 갯수와 종류는 앱별로 다릅니다. 2. 이메일 앱 픽앤팝 기능이메일 앱을 실행한 후 이메일 목록을 3D 터치하면 이메일 목록을 팝업창으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이때 화면에서 손을 떼면 다시 원상태로 돌아가며, 손을 떼지 않고 위로 쓸어넘기면 이메일의 다양한 실행 팝업창이 나옵니다. 3D 터치한 상태..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의 놀라운 방수 테스트 영상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의 방수 테스트 영상입니다. 유리그릇에 물을 담에 1시간동안 담궈놓는 이번 실험에서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 모두 화면 터치 및 3D터치, 카메라 실행 등 이상없이 작동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이어잭 부분과 충전포트 부분도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에 대해서는 보여주지 않는군요. 아무튼 1시간동안 물 속에 넣어놔도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가 놀랍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참고 사이트 - 9to5mac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1. 댓글 남기기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4. 구글 또는 다음, 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 이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