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11 76

아이패드 프로는 물에 얼마나 취약할까?

아이패드 프로는 물에 얼마나 취약할까? 유튜브 채널 EverythingApplePro가 아이패드 프로 높이만한 플라스틱 박스에 물을 담아 방수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아래의 영상을 보면 물속에 넣은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이상증세를 보이는 아이패드 프로를 볼 수 있는데요. 잠수 5분쯤되자 재부팅 현상이 일어났고 홈버튼을 눌러도 잘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7분만에 물 속에서 꺼낸 아이패드 프로는 다시 재부팅되고 있었는데요. 수건을 갖다대고 탈탈 털어대니까 물이 주르륵 흘러내릴만큼 물을 많이 머금고 있었습니다. 역시 부피가 큰만큼 물도 많이 담았나 봅니다.^^ 물 밖으로 나온 아이패드 프로는 시간이 지날수록 오작동이 점점 심해지고, 디스플레이에도 물이 스며든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모든 전자기기가 그렇지만 방수..

애플펜슬은 연필깎이로 깎을 수 있다!

유튜브 채널 TechRax가 애플 펜슬을 연필깎이로 깎았습니다.ㅋㅋㅋㅋㅋ 연팔깍이에 넣고 돌렸더니 펜슬 팁은 아래와 같이 샤프하게 잘 깎였는데요. 애플펜슬 위쪽 라이트닝 케이블은 연필깎이로 깎는데 실패했습니다. 애플펜슬 깎이는 아래의 'What Happens If You Sharpen an Apple Pencil?'라는 제목의 유튜브 영상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데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는지 기가 막힙니다.ㅋㅋㅋ 재미삼아 한번 보세요~ㅋㅋㅋ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1. 댓글 남기기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4. 구글 또는 다음, 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 이것만은 꼭 지켜..

포토샵 안한, 자연 그대로의 사진 베스트 100

'포토샵 작업을 안한' 자연과 인간이 만들어낸 놀라운 사진들을 소개합니다. 해외의 Bright Side 사이트에 "The 100 best photographs ever taken without photoshop"이란 주제로 올라온 98개의 사진들인데요. "와~~" 하면서 모든 사진들을 보게 되네요. 사진들 중에는 겨울과 어울리는 사진들도 꽤 있으며 일본과 러시아, 미국에서 찍은 사진들이 많이 보이네요. 한국인이 찍은 사진도 1장 보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연 그대로의 사진 98장을 감상해 볼까요? This is what happens if you throw hot water into the air in Antarcticaimgur A galactic tennis ball© Abhijeet Kumar ..

Manila - 아이폰 홈화면 폴더에 3D 터치 퀵 액션을 추가해주는 시디아 트윅 [iOS9 호환]

이번에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Manila 입니다. 이 트윅은 iOS9 탈옥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홈화면에 보이는 폴더에 3D터치 퀵액션을 추가해주는 트윅인데요. 폴더의 위치가 홈화면 상에서 위쪽 또는 중앙 또는 아래쪽에 있느냐에 따라서 3D터치 퀵액션으로 보여지는 앱의 최대 갯수가 4~9개로 다릅니다. Manila 트윅은 시디아에서 아래의 개발자 소스를 추가해야 설치할 수 있는데요. http://apt.golddavid.com/ 트윅 설치 후 홈화면이나 설정에 아이콘이나 메뉴가 생기지 않습니다. Manila 트윅 테스트 환경테스트 모델 : 아이패드3iOS 버전 : iOS 9.0.2트윅 버전 : Manila 1.0.0-5소스 : David Goldman's Repo(http://apt.golddavid.c..

DeleteCut - 시프트(⇧) 키와 백워드(⇦) 키를 동시에 누르면 문장 전체가 지워지는 시디아 트윅 [iOS9 호환]

이번에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DeleteCut 입니다. 이 트윅은 위 그림처럼 시프트(⇧) 키를 누른 상태에서 빨간색으로 변한 백워드(⇦) 키를 누르면 입력중이던 문장 전체를 삭제할 수 있는 트윅입니다. 트윅 설치 후 설정에 DeleteCut이라는 메뉴가 생기는데요. 거기서 트윅 사용여부(Shift Hold + Del) 및 백워드 키 색상(Color)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DeleteCut 트윅 테스트 환경테스트 모델 : 아이패드3iOS 버전 : iOS 9.0.2트윅 버전 : DeleteCut 0.1-1소스 : BigBoss(http://apt.thebigboss.org/repofiles/cydia/)개발자 : r_plus가격 : 무료 DeleteCut 트윅과 비슷한 기능은 이미 아이폰에 내장되어 있는..

겨울철 남성 데일리룩 패션

네이트 판 게시판에 올라온 '여대생들이 뽑은 남자 데일리 룩' 글의 패션 이미지를 소개합니다. 겨울철 어떤 옷을 입어야하나 고민인 분들, 코디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은 아래의 이미지들을 참고하면 좋을 듯 하네요.^^ ▼ 사진 출처 - pann.nate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1. 댓글 남기기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4. 구글 또는 다음, 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

[생활 정보] 2015.11.29

알아두면 유용한 iOS 9 아이패드 키보드 단축키 모음

11월 27일부터 한국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아이패드 프로를 온라인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의 한국 출시가격은 999,000원(32GB WiFi) / 1,200,000원(128GB WiFi) / 1,350,000원(128GB WiFi+Cellular)으로 3가지이며, 아이패드 프로용 애플 펜슬(129,000원)과 스마트 키보드(229,000원)도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가 노트북을 대신할 수 있을까에 대해서는 출시 후 계속 나오는 얘기지만 '가격만큼은 대신할 수 있겠다' 싶네요.^^ 오늘 공유하려고 하는 정보는 아이패드 프로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애플의 스마트 키보드로 사용할 수 있는 키보드 단축키인데요. 굳이 애플의 정품 키보드가 아니더라도 Magic Keybo..

iOS 9.1 버전 GBA4iOS 설치 및 롬파일 넣는 방법

iOS 9.1 아이폰·아이패드에 게임보이 어드밴스드 에뮬 앱 'GBA4iOS'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탈옥여부와 상관없이 설치할 수 있는 게임보이 어드밴스드 에뮬 앱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GBA4iOS 앱 설치 및 롬파일 넣는 방법을 참고하세요. iemulators.com에서 iOS 9.1 호환 GBA4iOS 에뮬 앱 설치하기STEP1. 아이폰·아이패드 사파리로 아래의 주소를 접속합니다. http://iemulators.com/gba4ios STEP2.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면 GBA4iOS 2.1이 보입니다. 그것을 터치한 다음 Install 을 터치해 설치 합니다. STEP3. 설정>일반>프로파일>qingdao zhangkongchuanmei Co. Ltd로 이동한 다음 'qingdao zhan..

아이폰 주식 앱으로 실시간 환율 확인하기

주식 앱이 주가 정보 외에도 달러, 엔화 등의 환율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준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해외 직구를 자주 하는 분들이라면 환율 정보를 자주 확인하실텐데요. 아이폰 주식 앱을 이용해 간편하게 그날 그날의 환율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아 보세요. 주식 앱으로 실시간 환율 확인하기 달러 원화 환율을 주식 앱에서 보는 방법으로 설명 할게요.^^ 주식 앱을 실행한 후 화면 하단 오른쪽의 ≡ 버튼을 터치한 후 화면 상단 왼쪽의 + 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USDKRW=X를 입력하고 Search하면 KRW=X undefined 가 나오는데요. 이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밖의 엔화, 위안화, 유로화 등의 입력값은 아래와 같은데요. 아래의 값을 꾹~ 눌러 복사하기한 후 검색창에 붙여넣기 해서 사..

블랙베리 Priv를 연상케 하는 아이폰6k 컨셉 디자인 영상

11월 초 출시한 블랙베리 Priv를 모티프해 만든 아이폰6k 컨셉 디자인 영상을 소개합니다. 블랙베리하면 쿼티 키보드 자판이 특징인데요. 이번에 출시된 블랙베리 Priv처럼 아이폰 액정을 위로 밀어 올리면 퀴티 키보드 자판이 나오는 아이폰 컨셉 영상입니다. 아이폰 컨셉 명칭은 아이폰7이 아닌 아이폰6k인데요. 아이폰6s에 키보드(Keyboard)의 스펠링 앞자인 K를 합쳐 아이폰6k라 붙였다고 합니다. 아이폰6k의 쿼티 키보드는 iOS 키보드와 유사하게 생겼으며 자판에 백라이트가 들어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측면에 위치한 버튼을 눌러 쿼티 키보드를 나오게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영상을 통해 아이폰6k의 구체적인 컨셉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매우 흥미로운 컨셉 영상이네요. ^^ 이상으로 엠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