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5 35

슬림한 맥북 에어 가방, 아트뮤 ST 후기

얼마전 13인치 맥북 에어를 위한 가방을 하나 구입했다. 이름은 아트뮤 충격방지 노트북 가방 세띠. 줄여서 아트뮤 ST라고도 하는 것 같다. 가방을 고를때 눈여겨 봤던 점은 어깨끈이 있어야하고 슬림해야한다는 것이었는데 이것을 모두 만족하는 가방이 아트뮤 ST였다. 이 가방의 특징은 어깨끈도 있으면서 손잡이가 숨겨져 있다는 것이다. 또한 앞주머니도 있어 조그마한 물건들도 수납할 수 있다. 안감은 부드러운 재질이지만 앞주머니는 그렇지 않았다. 그밖에 손잡이 안쪽에는 스마트폰을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사이즈는 여러개가 있는데 13인치 맥북에어에 맞는 사이즈는 아트뮤 ST-123과 아트뮤 ST-134 이렇게 2가지가 있는데 아트뮤 ST-123의 경우 13인치에 딱 맞는 사이즈이며, 아트뮤 ST-134는 ..

MLB 5월 한국인 메이저리거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김현수 홈런 영상 모음

5월 메이저리그는 한국인 타자의 홈런이 연일 터졌던 달이었습니다. 그 중 강렬하게 복귀전을 신고한 피치버그의 강정호 선수가 5월에만 6개로 한국인 타자 중에서는 가장 많은 홈런을 쳤는데요. 그 뒤를 이어 시애틀의 이대호 선수가 5개, 미네소타의 박병호 선수는 3개, 볼티모어의 김현수 선수는 MLB 데뷔 첫 홈런을 쏘아 올렸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한국인 메이저리거의 홈런 소식에 즐거웠던 5월이었지만 박병호 선수의 부진은 다소 아쉬웠습니다. 지난 5월 14일 연타석 홈런 이후 긴 침묵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6월에는 다시 홈런포를 재가동해서 좋은 소식을 알려주기를 기다립니다. 한편 작년에 유격수 수비 도중 부상을 당했던 강정호 선수는 5월 경기부터 출전하기 시작하면서 연일 불방망이를 뿜어대고 있는데요. 다소 ..

iDB 이번주 아이폰 배경화면 : 스타워즈 월페이퍼 모음

iDB의 이번주 아이폰 배경화면은 스타워즈 월페이퍼 모음 입니다. 스타워즈를 주제로 한 배경화면은 이번이 4번째이며 오늘 제공하는 이미지는 총 7개 입니다. Star Wars iPhone wallpapers Download Fin: iPhone color; iPhone black and white Download Kylo Ren: iPhone color; iPhone black and white Download Rey: iPhone color; iPhone black and white Download Fin: iPhone; desktop (1920 x 1080) Download Shock trooper: iPhone; desktop (1920 x 1080) Download Kylo Ren: iPhone;..

iOS 9.3.3 베타1과 iOS 9.3.2 아이폰 속도 비교

얼마전 배포된 iOS 9.3.3 Beta1(빌드넘버 13G12)은 iOS 9.3.2와 비교해 속도가 얼마나 달라졌을까? 유튜브 채널 iAppleBytes가 아이폰4s, 아이폰5,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s를 가지고 직접 비교를 해봤는데요. 전반적으로 iOS 9.3.3 베타1 버전 아이폰의 퍼포먼스가 부드럽고 빠른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iOS 9.3.3 베타1의 부팅 속도가 빨랐는데요. iOS 9.3.2 버전 아이폰4s, 아이폰5,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s 사용자들은 아래의 iOS 9.3.2 vs iOS 9.3.3 베타1 속도 비교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폰4s ▼ 아이폰5 ▼ 아이폰5s ▼ 아이폰6 ▼ 아이폰6s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1. 댓글 남기기..

A컵을 B컵으로 만들어주는 '가슴 UP' 운동

볼륨있는 풍만한 가슴을 만들어주는 '가슴 UP 운동'을 소개합니다. 뷰티스테이션 더쇼의 전혜빈이 알려주는 A컵을 B컵으로 만들어주는 '가슴 업' 운동인데요. 평상시 시간날때 한번씩 따라해 보세요.^^ 1단계 - 림프선 깨우기팔을 들고 겨드랑이에서 볼록~ 튀어 나온 부분을 주먹으로 두드려주는 마사지 입니다. 노폐물이 쌓여 있을 수록 통증이 심하다고 하네요. 이렇게 림프선을 잘 풀어주면 선순환 효과로 볼륨업 현상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이 1단계 준비동작이구요. 2단계 - 흩어진 지방 이동 업팔뚝 아래 흩어진 지방을 모아주는 마사지 입니다. 여성분들 지방이 많이 쌓이는 팔뚝 밑 살과 겨드랑이 부분을 주물러 지방을 풀어줍니다. 3단계 - 흩어진 지방 이동 업뭉친 지방이 어느 정도 풀렸다면 팔꿈치부터 ..

[생활 정보] 2016.05.29

거대 자석에 아이폰6s를 붙이면 어떤 증상을 보일까?

거대 자석에 아이폰6s를 붙이면 어떻게 될까요? 유튜브 채널 TechRax가 아이폰6s를 거침없이 자석에 갖다 붙이기를 시작했는데요. 그 결과 아이폰6s는 홈화면에서 키보드가 나타나고 나침반 앱이 작동하지 않는 등의 이상증상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시작이 지나자 아이폰6s는 다시 정상작동을 했는데요. TechRax답게 마지막은 아래와 같이 아이폰6s를 부수는 퍼포먼스로 마무리했습니다.^^ 아래는 TechRax의 4분39초 분량의 영상입니다.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1. 댓글 남기기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4. 구글 또는 다음, 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아이폰6S와 갤럭시S7의 끝장 드롭 테스트 대결, 결과는?

아이폰6s와 갤럭시S7의 드롭테스트 내구성 대결입니다. 약 1.2m 높이에서 전면, 측면, 후면 낙하를 실시했는데요. 결과는 대부분 비슷했으나 후면 낙하에서 차이가 있었습니다. 이유는 갤럭시S7의 뒷면이 글래스로 되어있었기 때문이었는데요. 아래의 사진은 낙하 후 사진들입니다. 드롭테스트 내구성 결과 갤럭시S7보다 아이폰6S의 내구성이 더 높은 것으로 나왔는데요. 보너스 영상으로 아이폰6S가 망가질때까지 전면 낙하를 진행 했습니다. 그 결과 아이폰6S는 5번째 전면 낙하에서 아래와 같이 화면이 깨지고 말았습니다. 아래는 유튜브 채널 PhoneBuff가 올린 아이폰6S와 갤럭시S7의 드롭테스트 영상입니다.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1. 댓글 남기기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

애플 앱스토어 금주의 무료 앱, Octagon [게임]

애플은 매주 금요일 앱스토어의 '금주의 무료 App' 코너를 통해 뛰어난 App 하나를 소개하며 일주일동안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App 내 구입은 별도 구매 필요) 2016년 5월 넷째주 금주의 무료 App으로 선정된 앱은 Octagon 입니다.^^ 정식 명칭은 Octagon - A Minimal Arcade Game with Maximum Challenge로 꽤 기네요. ★ 앱스토어 바로가기→https://itunes.apple.com/kr/app/octagon-minimal-arcade-game/id691102150 ▲ 아이폰 앱스토어 화면 캡쳐 Octagon은 팔각형 공간 속을 360도 회전하며 달리는 게임인데요. 예측하지 못한 곳에서 등장하는 함정과 장애물을 피해 가기 위한 순발력 있는 컨트..

[Apple]/App 소개 2016.05.27

iOS 9.3.3 Beta 1 IPSW 다운로드 링크 및 iOS 9.3.3 퍼블릭베타1 업데이트 방법

애플이 2016년 5월 24일 새벽에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iOS 9.3.3 베타1을 배포했고, 하루 뒤인 5월 25일 새벽에는 일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iOS 9.3.3 퍼블릭 베타1을 배포했습니다. iOS 9.3.2 정식버전을 배포한지 7일만의 업데이트였는데요. 개발자용 iOS 9.3.3 Beta 1 버전과 iOS 9.3.3 퍼블릭 베타1 버전의 빌드넘버는 13G12 이며, 업데이트할 수 있는 애플 기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폰4S, 아이폰5, 아이폰5C,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 Plus, 아이폰6s, 아이폰6s Plus ▶ 아이팟터치5세대, 아이팟터치6세대 ▶ 아이패드2, 아이패드3, 아이패드4, 아이패드 Air, 아이패드 Air2, 아이패드 Mini, 아이패드 Mini2, 아이패드 M..

iDB 이번주 아이폰 배경화면 : 위성 이미지

iDB의 이번주 아이폰 배경화면은 위성 이미지 4장입니다. 지난 1월에도 지구의 위성사진을 한번 소개한 적 있는데요.(관련글) 오늘 또 한번 소개하고 있습니다.^^ Satellite wallpapers Download above, “Colorful Naukluft:” iPhone Download above, “Empty Quarter:” iPhone Download above, “Fingerprints of Water on the Sand:” iPhone Download above, “Earth Art in Northwestern Australia:” iPhone 출처 - http://www.idownloadblog.com/2016/05/22/wallpapers-of-the-week-satellite-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