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7 38

Pangu 탈옥툴 영문 버전의 iOS 9.3.3 - iOS 9.2 탈옥 방법

중국의 Pangu 탈옥팀이 영문버전 iOS 9.3.3 - iOS 9.2 탈옥툴을 배포했습니다. 탈옥 방법은 이전에 공개한 중국어 버전과 비슷한데요. PC와 탈옥할 애플 기기를 연결한 후 Pangu 앱을 설치하고 애플 기기에서 Pangu 앱을 실행해 탈옥하는 방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Pangu 탈옥팀의 영문 버전 iOS 9.3.3 - iOS 9.2 탈옥툴 지원 기기 목록 이번 영문버전 탈옥툴 역시 64비트 프로세서 애플 기기들만 탈옥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5, 아이폰5c, 아이폰4s, 아이패드2, 아이패드3, 아이패드4, 아이패드 미니1, 아이팟터치 5세대 등의 32비트 프로세서 애플 기기들은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 탈옥하기 전 준비단계 1. 백업!!!백업은 탈옥하기 전 필수 ..

아이폰7 사전주문 9월 9일, 판매는 9월 16일부터

애플이 가을에 선보일 아이폰의 새모델, 아이폰7을 9월9일부터 사전 예약 주문을 받고, 일주일 뒤인 9월 16일부터 판매할 거라는 소식입니다. 모바일 리포터로 유명한 에반 블라스(@evleaks)가 트위터를 통해 이 사실을 알렸는데요. Confirmed: Pre-orders start on the 9th. You can extrapolate the launch event date from there. https://t.co/gwoPzIM1dI— Evan Blass (@evleaks) 2016년 7월 28일 에반 블라스는 아이폰7의 사전 주문일이 9월 9일인 것으로 보아 애플의 런칭 이벤트 날짜도 예측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작년에 출시한 아이폰6s의 사전주문일이 9월 12일이었고, 애플의 아이폰6s 런칭..

사파리에서 iOS 9.3.3-iOS 9.2 탈옥 프로파일 설치하는 방법 막혔습니다.

최근 중국 탈옥팀 Pangu가 공개한 iOS 9.3.3 - iOS 9.2 탈옥 방법은 2가지 였습니다. PC를 이용한 방법과 사파리에서 탈옥 프로파일을 이용한 방법이었는데요.(관련글) 그러나 이제 더이상 사파리를 통한 탈옥 프로파일로 탈옥하는 방법은 할 수 없습니다. 이유는 애플이 탈옥 프로파일 인증서를 막았기 때문인데요. 참 편리한 탈옥법이었는데 이제는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미 사파리로 설치한 탈옥 앱은 계속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PC를 이용한 탈옥 방법은 계속 할 수 있으니 탈옥을 하려는 분들은 PC를 이용해 탈옥하면 됩니다.(관련글)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1. 댓글 남기기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

Cydia Substrate 업데이트, failed in buffer_write(fd) (8, ret=-1) 오류 패치

시디아 개발자 Jay Freeman(saurik)이 어제 Cydia Substrate 업데이트 버전 0.9.6200을 배포했습니다. 업데이트 주요 내용은 ①최근 iOS 9.2 - iOS 9.3.3 탈옥 기기에서 발생했던 failed in buffer_write(fd) (8, ret=-1) 오류 수정과 ②재부팅 시 볼륨 (+)키를 누르고 있으면 Cydia Substrate가 비활성화 된다는 점 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failed in buffer_write(fd) (8, ret=-1) 오류가 수정되었다는 것 인데요. 얼마전 이 오류의 해결방법을 블로그를 통해서 알려드린 적이 있습니다. 트윅 개발자, CoolStar의 Stashing for iOS 9.2 – 9.3.3 트윅 설치가 그것이었는데요.(관련..

애플 앱스토어 금주의 무료 앱, Power Hover [게임]

애플은 매주 금요일 앱스토어의 '금주의 무료 App' 코너를 통해 뛰어난 App 하나를 소개하며 일주일동안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App 내 구입은 별도 구매 필요) 2016년 7월 다섯째주 금주의 무료 App으로 선정된 앱은 Power Hover 입니다.^^ ★ 앱스토어 바로가기→https://itunes.apple.com/kr/app/power-hover/id1034773723 신나는 액션 게임, Power Hover는 호버보드를 타고 장애물을 피해 세밀한 컨트롤로 미끄러지 듯이 질주하며 에너지원이 될 배터리를 모으는 게임입니다. 아래는 Power Hover 앱의 트레일러 영상인데요. 영상을 통해서 Power Hover 플레이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 Power Hover 트레일러 영상 Po..

[Apple]/App 소개 2016.07.29

failed in buffer_write(fd) (8, ret=-1) 에러, 시디아 트윅 설치 오류 해결 방법

iOS 9.3.3 탈옥 후 아이폰은 저장공간을 시스템과 미디어 저장공간으로 분할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아래는 탈옥 아이폰 용량별 시스템 저장공간인데요. 16GB 아이폰 - 약 68MB32GB 아이폰 - 약 200MB64GB 아이폰 - 약 500MB128GB 아이폰 - 약 1.2GB 16GB 탈옥 아이폰의 68MB 시스템 저장공간은 탈옥을 즐기기에 턱없이 부족한 저장 공간입니다. 만약 시스템 저장공간에 여유가 없는 상태에서 시디아 트윅을 설치할 경우 failed in buffer_write(fd) (8, ret=-1) 에러가 발생해 더이상 트윅을 설치할 수 없게 되는데요. 위와 같은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은 3가지 입니다. 3가지 방법 중 따라하기 편한 방법 1가지만 하면 됩니다. ※ Cydia Substr..

iOS 9.3.3 탈옥 후 위치서비스 작동 오류 해결 방법

iOS 9.3.3 탈옥 후 위치서비스가 정상 작동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한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 1단계 : 재부팅 후 재탈옥 아이폰을 재부팅합니다. 그러면 탈옥이 풀리게 되는데요. 홈화면의 PP盘古越狱 앱을 실행해 재탈옥한 후 위치서비스 작동 유무를 확인합니다. 그래도 위치서비스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합니다. 해결방법 2단계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아이폰의 설정>일반>재설정으로 이동한 후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을 실행합니다. 그러면 아이폰의 네트워크 설정이 초기화되면서 탈옥도 풀려버리는데요. 아이폰의 설정>일반> 기기 관리에서 탈옥 프로파일을 신뢰한 후 홈화면의 PP盘古越狱 앱을 실행해 재탈옥 합니다. 그리고 위치서비스 작동 유무를 확인합니다. 그래도 위..

iOS 10 베타3 버전의 새로운 기능 내용 정리

애플이 iOS 10 Beta3과 iOS 10 Public Beta 2 버전을 공개한지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이번 베타 버전에서는 어떤 점들이 달라졌을까요? 눈에 띄는 내용들만 정리해 봤습니다. 1. 손가락 대서 열기 iOS 10 Beta2 버전까지는 아이폰의 잠금화면을 해제하려면 홈버튼을 누르고 또 홈버튼을 누르던가, 전원버튼을 누른 다음 홈버튼을 눌러야 했습니다. 즉, 잠금화면을 해제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홈버튼을 한번 눌러야 했습니다. 그러나 iOS 10 베타3 버전부터는 홈버튼을 누르지 않고 손가락을 갖대 대기만 해도 잠금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아이폰의 설정>Touch ID 및 암호에서 Touch ID를 아이폰 잠금 해제로 사용하고 설정>일반>손쉬운 사용>홈버튼에서 손가락 대서 열기 버튼을 ..

PC 연결 없이 아이폰 자체에서 iOS 9.2 - iOS 9.3.3 탈옥 하기

2016년 7월 24일 저녁, 중국 탈옥팀 팡구(Pangu)가 64비트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iOS 9.2 - iOS 9.3.3 아이폰 및 아이패드, 아이팟터치를 탈옥할 수 있는 탈옥툴을 공개했습니다.(관련글) 즉, iOS 10 버전 업데이트가 가능한 애플 기기 중 아이폰5와 아이폰5c, 아이패드4를 제외한 모든 애플기기들을 탈옥할 수 있게 된 것 입니다. 그래서 엠스블로그도 iOS 9.3.3 버전 아이폰5s를 가지고 탈옥을 해봤는데요. 탈옥을 하면서 애플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과정은 왠지 꺼림칙했습니다. 이유는 애플ID와 비밀번호는 기기를 활성화하는데 굉장히 중요한 정보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애플 ID와 비밀번호도 입력할 필요없고, PC와 연결할 필요도 없이, 아이폰 및 아이패드, 아이팟터..

iDB 이번주 아이폰 배경화면 : 스월링 색상

이번주 iDB의 아이폰 배경화면은 트위터 @amir_khani 님이 제공해준 스월링 색상의 이미지 5장 입니다. 잔을 돌려 와인 향을 발산시킨다는 스월링의 의미처럼 여러 색을 은은하게 섞은듯한, 색감이 이쁜 배경화면들 이네요.^^ ■ swirling color wallpapers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출처 - http://www.idownloadblog.com/2016/07/24/wallpapers-of-the-week-swirling-color/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1. 댓글 남기기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3. 카카오스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