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9 28

iDB 이번주 아이폰 배경화면 : 아이폰7 블랙모델에 어울리는 어두운 월페이퍼

iDB의 이번주 아이폰 배경화면은 '아이폰7 블랙모델에서 사용하면 좋을' 어두운 배경화면 13개 입니다. ■ iPhone 7 wallpaper collection Download “Black Earth:”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출처 - http://www.idownloadblog.com/2016/09/25/dark-wallpapers-iphone/ ★ 엠..

iOS 10 아이폰 카메라, 촬영음 없이 무음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방법

국내에서 출시한 아이폰은 벨소리 모드, 무음 모드와 상관없이 카메라 촬영 시 촬영음이 나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iOS 10 버전 아이폰에서는 AssistiveTouch를 이용하면 벨소리 모드 및 무음 모드와 상관없이 사진 및 동영상 촬영 시 촬영음이 나오지 않게 무음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참고로 아래의 내용에 사용된 아이폰은 iOS 10.0.2 버전 아이폰SE 입니다.) ■ iOS 10 아이폰 카메라, 촬영음 없이 무음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Step1. AssistiveTouch란 아이폰 디스플레이 화면에 가상의 홈버튼을 만들어주는 기능인데요. AssistiveTouch는 아이폰의 설정>일반>손쉬운 사용>AssistiveTouch에서 기능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위 그림처럼 AssistiveT..

iOS 10.0.2 정식 버전 업데이트 방법 및 내용 정리

애플이 한국시각으로 2016년 9월 24일 새벽에 iOS 10.0.2 정식 버전을 배포했습니다. iOS 10.0.1 버전을 배포한지 10일만의 업데이트였는데요. 이번에 배포된 iOS 10.0.2 정식 버전의 빌드넘버는 14A456이며, 업데이트할 수 있는 기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폰5, 아이폰5C,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 Plus, 아이폰6s, 아이폰6s Plus ▶ 아이아이팟터치6세대 ▶ 아이패드4, 아이패드 Air, 아이패드 Air2, 아이패드 Mini2, 아이패드 Mini3, 아이패드 Mini4,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프로9.7 iOS 10.0.2 정식 버전 업데이트 내용iOS 10.0.2는 iPhone 또는 iPad의 오류 수정 및 안정성 향상을 포함합니다. 업데이트 세부사항은..

애플 앱스토어 금주의 무료 앱, AG Drive [게임]

애플은 매주 금요일 앱스토어의 '금주의 무료 App' 코너를 통해 뛰어난 App 하나를 소개하며 일주일동안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App 내 구입은 별도 구매 필요) 2016년 9월 넷째주 금주의 무료 App으로 선정된 앱은 AG Drive 입니다.^^ ★ 앱스토어 바로가기→https://itunes.apple.com/kr/app/ag-drive/id789356890 미래도시를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는 스피드를 만끽하는 AG Drive 앱은 레이스 완주를 통해 모을 수 있는 포인트와 보석으로 비행선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속도의 한계에 도전하는 게임 입니다. 아래의 영상을 통해 AG Drive 앱이 어떤 게임인지 확인해 보세요.^^ ▼ AG Drive 트레일러 영상 AG Drive 앱은 $3.99 유료 앱이..

[Apple]/App 소개 2016.09.24

iOS 10.1 퍼블릭 베타1 배포 및 업데이트 방법

애플이 9월 23일 새벽에 일반 사용자들을 위한 iOS 10.1 퍼블릭 베타1(공개 베타)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iOS 10.1 Public Beta1 버전의 빌드넘버는 어제 개발자를 대상으로 배포한 iOS 10.1 베타1 버전과 같은 14B55c인데요.(참고) 아직 퍼블릭 베타 버전을 사용한 적 없는 분들은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기기를 등록한 뒤 iOS Beta Software Profile을 설치하면 설정>일반>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iOS 10.1 퍼블릭 베타1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iOS 9 퍼블릭 베타 때와 같은데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셔도 문제없이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 ▶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iOS 9 공개 베타..

[앱스토어] 네이버 후스콜 : 아이폰 수신화면에 실시간 스팸전화번호 정보 제공 앱

이번에 소개할 앱은 네이버 후스콜 - 스팸번호 확인 입니다. 이 앱을 소개하는 가장 큰 이유는 아이폰에서도 걸려오는 전화가 스팸전화인지 실시간 발신자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인데요. 단, 아이폰의 소프트웨어 버전이 iOS 10 버전이상이어야 합니다. 그동안 아이폰에서는 iOS 9 버전까지 실시간 스팸번호 정보 제공을 사용할 수 없었는데요. iOS 10 버전의 콜키트(CallKit) 적용으로 그것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KT 통신사 사용자들은 iOS 8.3 버전부터 실시간으로 스팸전화 정보를 제공해주는 후후 스팸 알림 서비스로 실시간 스팸전화 정보를 제공받아왔는데요. 이제는 굳이 '아이폰SE를 지원해주지 않는' 후후 스팸 알림 서비스를 사용할 필요 없이 앱스토어에서 네이버 후스콜을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 후 ..

[Apple]/App 소개 2016.09.22

iOS 10.1 베타1 IPSW 다운로드 링크 및 업데이트 방법

애플이 2016년 9월 22일 새벽에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iOS 10.1 Beta1 버전을 배포했습니다. iOS 10.0.1 버전을 배포한지 8일만의 업데이트였는데요. iOS 10.1 베타1 버전의 빌드넘버는 14B55c이며, 업데이트할 수 있는 애플 기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폰5, 아이폰5C,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 Plus, 아이폰6s, 아이폰6s Plus ▶ 아이아이팟터치6세대 ▶ 아이패드4, 아이패드 Air, 아이패드 Air2, 아이패드 Mini2, 아이패드 Mini3, 아이패드 Mini4,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프로9.7 이번 iOS 10.1 Beta1 버전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만 점은 아이폰7플러스 카메라 인물촬영 모드의 보케효과 입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면 달라진 점을..

탈옥안한 순정 iOS 10 아이폰 홈화면 폴더 아이콘 동그라미로 만들기

탈옥하지 않은 iOS 10 아이폰의 홈화면 폴더 아이콘을 동그라미로 바꾸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홈화면 배경화면과 폴더 아이콘의 색상을 이용한 일종의 버그인데요. 폴더 아이콘을 동그랗게 바꾸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iOS 10 아이폰 홈화면 폴더 아이콘 동그라미로 만들기 Step1. 아이폰으로 아래의 웹주소를 접속합니다. http://heyeased.weebly.com/opacity.html Step2.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미지를 꾹 눌러 저장합니다. Step3. 아이폰의 사집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Step2에서 저장한 이미지를 선택한 다음 배경화면 지정을 터치합니다. Step4. 시점 이동을 선택하고 설정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홈화면 설정..

iDB 이번주 아이폰 배경화면 : 빛망울 사진(Bokeh)

iDB의 이번주 아이폰 배경화면 주제는 빛망울 사진(Bokeh) 입니다. 사진 촬영 기법 중 하나인 빛망울 효과는 보케(Bokeh)라고도 하며, 조리개 값을 조정해 초점을 흐리게 만들어 촬영하는 기법인데요. 주변 배경을 흐리게 만들어 사진의 주연을 돋보이게 하는 사진촬영 기법 입니다. 빛망울 사진은 이번이 3번째 인데요. 오늘은 모두 6장의 빛망울 사진을 소개합니다. ■ Bokeh wallpapers Download: iPhone; iPad Download: iPhone; iPad Download: iPhone; iPad Download: iPhone; iPad Download: iPhone; iPad Download: iPhone; iPad 출처 - http://www.idownloadblog.com/..

watchOS 3 버전 애플워치 스크린샷(화면 캡쳐) 활성화/비활성화 방법

watchOS 3 버전에서는 애플워치의 스크린샷(화면캡쳐) 기능을 활성화/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처럼 아이폰의 Watch 앱을 실행한 후 나의 시계>일반에서 스크린샷 활성화 버튼을 터치하면 됩니다. 애플워치에서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 1. Apple Watch의 측면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2. 즉시 Digital Crown을 눌렀다 놓습니다.3. 스크린샷을 찍으면 iPhone의 사진 App에서 해당 스크린샷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활성화 버튼을 꺼두면 자신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찍히는 애플워치 스크린샷은 없을겁니다.^^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1. 댓글 남기기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4.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