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2 23

애플 앱스토어 금주의 무료 앱, Warp Shift [게임]

애플은 매주 금요일 앱스토어의 '금주의 무료 App' 코너를 통해 뛰어난 App 하나를 소개하며 일주일동안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App 내 구입은 별도 구매 필요) 2016년 12월 마지막주 금주의 무료 App으로 선정된 앱은 워프 쉬프트(Warp Shift) 입니다. ★ 앱스토어 바로가기→https://itunes.apple.com/kr/app/warp-shift/id1087286731 Warp Shift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영리한 퍼즐 요소로 가득한 게임 앱 입니다. 자세한 플레이 영상은 아래의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 Warp Shift 트레일러 영상 Warp Shift 앱은 $2.99 유료 앱이지만 다음주 금요일(2017년 1월 6일) 오전 9시까지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Apple]/App 소개 2016.12.31

iDB 이번주 아이폰 배경화면 : 크리스마스

iDB의 이번주 아이폰 배경화면은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이미지 6장인데요.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아직 마음 속엔 여운이 남아있죠?^^ 아이폰에서 배경화면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이어가 보세요. ■ Christmas wallpapers Download: top red; bottom blu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출처-http://www.idownloadblog.com/2016/12/25/wallpapers-of-the-week-christmas/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1. 댓글 남기기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

애플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을 사용해 보고 느낀 장점들

지난 21일부터 사용해온 아이폰의 첫 무선 이어폰, 에어팟(AirPods)을 사용해본 후기 두번째 이야기 입니다. 후기글을 두번씩이나 쓰게 된 이유는 에어팟의 편리함 때문인데요. 이제 사용한지 4일째 접어드는데 너무 편리합니다.^^ ■ 아이폰 이어팟과 같은 디자인의 에어팟, 이것이 곧 장점이다 며칠 전 작성했던 에어팟의 후기글에서 에어팟의 생김새가 기존 아이폰의 이어팟과 똑같다는 이야기를 했는데요. 이번에는 다양한 각도로 아이폰의 이어팟과 에어팟을 같이 촬영해 봤습니다. 아래의 사진이 그것인데요. 왼쪽이 에어팟이고 오른쪽이 이어팟 입니다. 크기와 디자인이 둘 다 똑같은 것을 위 사진으로 볼 수 있는데요. 귀에 착용한 느낌이 같을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생김새가 같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제가 느끼는 첫번째 ..

iOS 10.1.1 버전과 iOS 10.1 버전 사이닝 서버 중단, 다운그레이드 불가능

애플이 2016년 12월 21일 새벽에 iOS 10.2.1 베타2 버전을 배포하면서 iOS 10.1.1 버전과 iOS 10.1 버전의 APTicket(Apple Signing Status)을 닫았습니다. 애플은 매번 새로운 iOS 버전을 업데이트할 때마다 그 전 버전들의 APTicket, Apple Signing을 닫아 버리곤 하는데요. 예외적으로 새로운 iOS 업데이트 버전이 공개된 며칠동안은 바로 직전 버전의 APTicket을 열어놓기는 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이마저도 닫혀버려 가장 최신의 iOS 버전 APTicket만 열려 있게 되는데요. 이로써 현재 열려 있는 iOS 사이닝 서버는 iOS 10.2 버전 뿐 입니다. 아래의 내용은 최신 iOS 버전 배포 후 바로 직전 iOS 버전의 APTic..

iOS 10.2.1 베타2 IPSW 다운로드 링크 및 iOS 10.2.1 퍼블릭 베타2 업데이트 방법

애플이 2016년 12월 21일 새벽에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iOS 10.2.1 Beta2 버전을 배포했습니다. iOS 10.2.1 베타2 버전의 빌드넘버는 14D15이며, 업데이트할 수 있는 애플 기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폰5, 아이폰5C,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 Plus, 아이폰6s, 아이폰6s Plus ▶ 아이아이팟터치6세대 ▶ 아이패드4, 아이패드 Air, 아이패드 Air2, 아이패드 Mini2, 아이패드 Mini3, 아이패드 Mini4,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프로9.7 iOS 10.2.1 Beta2 버전의 달라진 내용 리뷰 영상▼zollotech iOS 10.2.1 베타2 버전 다운로드 링크 https://www.zoneactu.fr/2016/12/20/telecharger-e..

애플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Airpods) 개봉기 및 후기

애플온라인스토어에서 지난 12월 14일 새벽에 주문한 애플의 첫 무선이어폰 제품, 에어팟(AirPods)이 오늘 도착했습니다. 29일 배송될 예정이었지만, 언제나 그랬듯 애플 제품들은 배송예정일보다 빠르게 저에게 와주었습니다.^^ 정말 이보다 반가운 크리스마스 선물은 없는 것 같습니다.^^ ■ 에어팟 구성품은... 위 사진처럼 에어팟 박스 옆면에는 에어팟 호환 기기 목록이 적혀 있는데요. iOS 10, watchOS 3, macOS 10.12 이상의 모든 애플 기기와 호환됩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에어팟 설명서, 에어팟, 충전케이블 등의 구성품을 볼 수 있습니다. ■ 아이폰과 에어팟 블루투스 페어링 방법은... 아이폰 블루투스를 켜고 에어팟 케이스를 위와 같이 열면 에어팟 블루투스 연결 창이 나타납니다. ..

iDB 이번주 아이폰 배경화면 : 원플러스2 팩

iDB의 이번주 아이폰 배경화면 주제는 중국 스마트폰 업체, 원플러스의 원플러스2 모델에 들어 있는 기본 배경화면들 입니다. 원플러스2 기본 배경화면의 원본은 아니구요. 기본 배경화면을 샘플링해 iDB가 리디자인한 배경화면 11가지 입니다. 얼핏보면 아이폰 라이브 배경화면이나 스틸 이미지와 비슷한 느낌을 주는 배경화면들도 있네요.^^ ■ OnePlus 2 wallpapers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

iOS 10.2 버전에서 iOS 10.1.1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하는 방법

드디어 iOS 10 버전용 탈옥툴이 출시되려나 봅니다. 각종 해외IT매체에서 iOS 10 버전의 탈옥 가능 여부 소식을 전하면서 이번 iOS 10 버전 탈옥툴은 iOS 10.1.1버전까지 탈옥 가능할 것이라는 소식을 전했는데요.(참고) 만약 iOS 10.2 버전으로 아이폰을 업데이트한 분들 중 탈옥을 기다리고 있다면 하루빨리 iOS 10.1.1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해야겠습니다. 현재 애플은 iOS 10.2 버전까지 정식 배포했으며, 며칠 전에는 iOS 10.2.1 베타 버전을 배포한 상태인데요. iOS 10.1.1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를 서둘러야 하는 이유는 iOS 10.1.1 버전의 사이닝 서버가 곧 닫히기 때문입니다. 이는 엠스블로그에서 줄곧 설명해 왔는데요.(참고) iOS 10.1.1 버전의 사이..

애플 앱스토어 금주의 무료 앱, Goat Simulator [게임]

애플은 매주 금요일 앱스토어의 '금주의 무료 App' 코너를 통해 뛰어난 App 하나를 소개하며 일주일동안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App 내 구입은 별도 구매 필요) 2016년 12월 셋째주 금주의 무료 App으로 선정된 앱은 Goat Simulator 입니다. ★ 앱스토어 바로가기→https://itunes.apple.com/kr/app/goat-simulator/id868692227 Goat Simulator 앱은 천방지축 주인공 염소가 세상을 자유롭게 누비면서 주변의 건물들을 들이받고 부수면서 말썽을 부릴 때마다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 입니다. 엉뚱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염소 캐릭터들로 과감한 액션을 시도하며 하루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 플레이 영상은 아래의 영상을 통..

[Apple]/App 소개 2016.12.17

박근혜·최순실 국정농단사건 국정특별위원회 청문회에서 공개된 최순실 통화 녹음파일 영상 모음

2016년 12월 14일 수요일과 15일 목요일에 국회에서는 이른바 '최순실 없는 최순실 청문회'라 불리는 박근혜·최순실 국정농단사건 국정특별위원회 3차, 4차 청문회가 있었습니다. 청문회 중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의원이 최순실 통화 녹음파일을 일부 공개는데요. 국회방송 LIVE로 중계된 화면을 팩트TV에서 그 부분만 유튜브에 올려놓은 영상 2개를 가져왔습니다. 아직 최순실 녹취록, 녹음파일 내용을 듣지 못한 분들은 아래의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 최순실 통화 녹음파일(녹취록) 영상 1. [풀영상] 박영선, 최순실 녹음파일 최초 공개 "다 죽는다"관련기사-http://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774574.html 2. [풀영상] 박영선, 최순실 ..

[관심사]/시사 2016.12.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