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5 3

잠금상태 아이폰 알림이 애플워치로 연동되지 않을 때 해결방법

애플워치 1세대로 애플워치 출시와 함께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1인으로서 요새 겪는 불편 중 하나를 꼽으라면 위 제목처럼 아이폰 알림이 애플워치로 오지 않는다는 것이다. 아이폰과 애플워치가 연결되어 있으면 카톡, 메시지 등 각종 아이폰 앱의 알림이 애플워치로 와야 하건만 요새는 애플워치로 알림이 오지 않고 아이폰으로만 알림이 와서 아이폰에서 알림을 확인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혹시나 하고 애플워치에서 알림을 확인해 보면 알림이 보이지 않는다. 이러한 증상은 애플워치 시곗줄을 손목에서 풀렀다가 다시 찼을 때 종종 경험할 수 있는데 참으로 불편한 증상 중 하나이다. 지금 사용하는 아이폰 버전은 iOS 11.3.1이며 애플워치는 WatchOS 4.3을 사용 중이다. 특히 아이폰 버전을 iOS 11로 업데이트한 ..

PC 연결 없이 아이폰 자체에서 iOS 11.1.2 탈옥 하기

오랜만에 탈옥 관련 글을 씁니다. 뒷북이지만 기록으로 남겨두기 위해 글을 씁니다.^^ 제목 그대로 PC와 연결없이 아이폰 자체에서 탈옥하는 방법인데요. 단, iOS 11.1.2 이하 기기에서만 가능한 방법입니다. ■ PC 연결 없이 아이폰 자체에서 iOS 11.1.2 탈옥 하기 Note. 탈옥하기 전 백업은 필수라는 것! 알고 계시죠? ^^ 반드시 백업을 먼저 한 후 탈옥을 하세요. Step1. 탈옥할 아이폰의 사파리에서 아래의 웹사이트를 접속합니다. https://next.tweakboxapp.com/ Step2. 접속 후 아래 그림처럼 터치하여 Electra Jailbreak 탈옥 앱을 설치합니다.(버전을 잘 확인하세요. v1.0.4 버전을 설치해야 합니다.) Step3. 아이폰의 설정>일반>기기 관..

iOS 11.3.1 정식 버전 업데이트 방법 및 내용 정리

애플이 한국시각으로 2018년 4월 25일에 iOS 11.3.1 정식 버전을 배포했습니다. iOS 11.3 정식 버전을 배포한지 26일만의 업데이트였는데요. 이번에 배포된 iOS 11.3.1 정식 버전의 빌드넘버는 15E302입니다. iOS 11.3.1 정식 버전의 달라진 내용 리뷰 영상▼EverythingApplePro iOS 11.3.1 정식 버전 업데이트 내용iOS 11.3.1 업데이트는 iPhone 또는 iPad의 보안을 향상하고 일부 iPhone 8 기기에서 정품이 아닌 부품으로 디스플레이를 교체한 경우 터치 입력이 반응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합니다.주의: 정품이 아닌 교체용 디스플레이는 시각적 품질을 저하하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pple 인증 디스플레이 수리는 신뢰할 수 있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