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2 8

FiveIconDockXI -아이폰 하단독 앱 갯수를 5개로 늘려주는 트윅 [iOS11.4b3]

오늘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FiveIconDockXI 입니다. 이 트윅은 아이폰 하단독 앱 갯수를 5개로 늘려주는 트윅입니다.(아래그림참고) 위 그림은 iOS11.4b3 탈옥 아이폰X 캡쳐 화면인데요. 좌우 끝부분이 너무 꽉 찬 느낌을 주는 것이 흠이라면 흠입니다. 그래서 저는 하단독 블러효과를 없애고 사용 중 이랍니다.^^ 훨씬 나아보이죠?^^ 하단독 블러효과 제거는 Asteroid 트윅을 사용해서 적용시킨 것 입니다. FiveIconDockXI 트윅은 너무나 간단한 트윅이라 별다른 설정 메뉴는 없습니다. 또한 FiveIconDockXI 트윅을 설치하려면 시디아에서 아래의 소스를 추가해야 합니다. http://gmoran.me/repo FiveIconDockXI 트윅 테스트 환경테스트 모델 : 아이폰X..

Asteroid - 날씨 애니메이션 배경화면 트윅 [iOS11.4b3]

오늘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Asteroid 입니다. 이 트윅은 현재 날씨의 애니메이션을 아이폰 잠금화면과 홈화면의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트윅입니다. 예전에 이와 비슷한 트윅으로 Forecast가 있었는데요. Forecast 트윅을 사용해 본 유저들이라면 정말 반가워할 트윅 입니다. 게다가 Asteroid 트윅은 무료 입니다.^^ 아래는 Asteroid 트윅을 적용한 아이폰의 홈화면과 잠금화면 입니다. 아래의 그림은 언어를 영어로 했을 때 화면이구요. 한국어로 설정하면 한국어로 날씨정보를 보여줍니다. ▲ Asteroid 적용 아이폰 홈화면 ▲ Asteroid 적용 아이폰 잠금화면 위 그림 중 아이폰 잠금화면의 중앙에 보이는 빨간 원 모양의 숫자는 아이폰 알림이 몇개가 왔는지 보여주는 숫자입니..

iOS 12.1.2 정식 버전 업데이트 방법 및 내용 정리

애플이 한국시각으로 2018년 12월 18일에 iOS 12.1.2 정식 버전을 배포했습니다. iOS 12.1.1 정식 버전을 배포한지 12일만의 업데이트였는데요. 이번에 배포된 iOS 12.1.2 정식 버전의 빌드넘버는 16C101이며, 아이폰을 대상으로 한 업데이트입니다. iOS 12.1.2 정식 버전의 달라진 내용 리뷰 영상▼EverythingApplePro iOS 12.1.2 정식 버전 업데이트 내용iOS 12.1.2 업데이트는 iPhone의 오류 수정을 포함하며, 세부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iPhone XR, iPhone XS 및 iPhone XS Max에서의 eSIM 활성화와 관련된 오류를 수정함터키에서 iPhone XR, iPhone XS 및 iPhone XS Max의 셀룰러 연결에 지장을 주..

애플워치 시리즈4 심전도 기능 사용 방법 및 후기

애플이 watchOS 5.1.2 버전을 업데이트하면서 애플워치 시리즈4에서 심전도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단, 지금은 미국에서 출시한 애플워치 시리즈4에서만 심전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외 국가는 아직 사용 불가합니다. 또한 아이폰 역시 iOS 12.1.1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만 애플워치의 심전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일부 기사에서 나오는 "한국에서는 아직 심전도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를 받게 된다면 국내에서도 사용 가능하게 된다."라는 기사내용은 미국 이외의 국가에서 출시한 애플워치 시리즈4에 대한 설명입니다. 그러나 미국에서 출시한 애플워치 시리즈4를 사용 중인 분들이라면~ "한국에서 애플워치 심전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출시..

iOS 12.1.1 정식 버전 업데이트 방법 및 내용 정리

애플이 한국시각으로 2018년 12월 6일에 iOS 12.1.1 정식 버전을 배포했습니다. iOS 12.1 정식 버전을 배포한지 37일만의 업데이트였는데요. 이번에 배포된 iOS 12.1.1 정식 버전의 빌드넘버는 16C50 입니다. iOS 12.1.1 정식 버전의 달라진 내용 리뷰 영상▼EverythingApplePro iOS 12.1.1 정식 버전 업데이트 내용iOS 12.1.1은 iPhone 및 iPad의 버그를 수정하고 기능을 추가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 및 개선 사항을 추가합니다.iPhone XR에서 햅틱 터치를 사용하여 알림 미리보기 가능iPhone XR, iPhone XS 및 iPhone XS Max에서 더 많은 이동통신사 eSIM으로 듀얼 SIM 지원FaceTime 통화 중 탭 한 번으로..

애플워치 에르메스 워치페이스 추가하는 방법 업데이트

며칠전 일반 애플워치 모델에 에르메스 워치페이스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썼는데요. 며칠 전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기에 글을 다시 씁니다. 중국산 앱을 아이폰에 설치한 후 애플워치에서 에르메스 워치페이스를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에르메스 워치페이스 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워치페이스를 추가하면서 유료버전과 무료버전으로 나눠져 있기도 합니다. ■ 애플워치 에르메스 페이스 추가하는 방법 Step1. 애플워치와 연동된 아이폰의 사파리에서 아래의 웹주소를 접속합니다. http://watch.bbqe.com/ Step2. 아래 그림에서 화살표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하면 에르메스 워치페이스 추가 앱이 아이폰에 설치됩니다. Step3. 아이폰의 설정>일반>기기 관리에서 신뢰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애플워치>나의 시계 탭..

iOS 11.0-11.4b3 아이폰 탈옥툴, Unc0ver v2.0.1 업데이트

iOS 11.0 버전부터 iOS11.4b3버전의 아이폰을 탈옥해 주는 unc0ver 탈옥툴이 며칠전 v2.0.1로 업데이트 됐습니다. 기존의 unc0ver v1.0.3으로 탈옥하신 분들은 unc0ver v2.0.1로 탈옥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번 탈옥툴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unc0ver 탈옥툴이 매번 업데이트될 때마다 재탈옥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입니다. unc0ver v2.0.1부터 탈옥툴이 업데이트될 때마다 Cydia에서 unc0ver 업데이트를 지원하기 때문인데요. Unc0ver 탈옥툴이 업데이트 되면 Unc0ver Jailbreak Resources 트윅이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시디아에서 Unc0ver Jailbreak Resources 트윅을 업데이트해주면 됩니다. Unc0ve..

iDB 이번주 아이폰 배경화면 : 크리스마스

iDB의 이번주 아이폰 배경화면 주제는 크리스마스입니다. 이제 12월로 접어 들었는데요. @AR72014님이 제공하는 예쁜 크리스마스 배경화면으로 더욱 기분내 보는건 어떨까요?^^ ■ Winter wallpapers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출처-https://www.idownloadblog.com/2018/12/02/snowy-winter-christmas-wallpapers-iphone/ ★ 엠스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