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iOS8~iOS6 탈옥 방법

iOS 8.1.3 - iOS 8.4 완전탈옥, TaiG v2.2.0 사용 방법

엠스블로그 2015. 7. 2. 00:46
반응형


애플이 201571일 새벽 2시에 iOS 8.4 정식 버전을 배포했고, 이와 함께 중국 탈옥팀 TaiG iOS 8.4 완전탈옥툴, TaiG v2.2.0 버전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배포했습니다.


iOS 8.1.3 버전부터 iOS 8.4 버전까지 완전탈옥을 지원하는 TaiG v2.2.0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TaiG v2.2.0 업데이트 내용

 iOS 8.1.3 ~ iOS 8.4 버전의 모든 애플기기 완전 탈옥 지원




 TaiG v2.2.0 완전탈옥툴 다운로드

 TaiG 영문 홈페이지 → http://taig.com/en/

 TaiG v2.0.0 영문버전 다운로드 [Link]




 TaiG 2.2.0탈옥 지원기기 및 버전

1. 사용 가능 버전 : iOS 8.1.3 ~ iOS 8.4

2. 지원 기기




 탈옥하기 전 필수 작업

1. 탈옥하기 전 필수 작업은 백업! 입니다. 탈옥 작업 중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탈옥 전 꼭 백업하기 바랍니다.



2. 탈옥할 기기의 설정>iCloud>나의 iPhone 찾기에서 나의 iPhone 찾기 버튼을 끕니다. 



3. 암호가 설정되어 있다면 설정>Touch ID 및 암호에서 암호 끄기를 합니다. 



4. 와이파이를 사용 중이라면 설정>Wi-Fi에서 Wi-Fi 버튼을 끕니다. 



5. 아이폰과 애플워치가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다면 Apple Watch>나의 시계>Apple Watch에서 Apple Watch 연결 해제를 터치해 아이폰과 애플워치의 연결을 해제 합니다. 



6. 탈옥하려면 기기의 남은 용량이 여유 있어야 합니다. 용량이 거의 꽉 차 있다면 불필요한 앱 및 사진, 동영상, 팟캐스트 등을 삭제해 용량을 확보하세요.



7. 마지막으로 개인적인 권장사항입니다. 저는 완전 탈옥을 할 때 DFU 초기화 후 탈옥을 합니다.(DFU 초기화 방법 관련글) DFU 초기화 후 완전탈옥툴로 탈옥한 다음 아이튠즈에 백업해 놓은 파일로 다시 복원하는데요. 저는 이것이 가장 깔끔하게 탈옥되는 것 같습니다.^^




 TaiG v2.2.0 완전탈옥툴로 iOS8.1.3~ iOS 8.4 완전 탈옥하기

STEP1. 위 탈옥하기 전 필수 작업을 마쳤다면 PC와 탈옥할 기기를 연결합니다. 



STEP2. 탈옥툴이 기기를 인식하면 아래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화면 하단의 녹색 버튼을 눌러 탈옥을 시작합니다.


STEP3. 그러면 아래와 같은 탈옥 과정을 볼 수 있는데요. 20%에서 기기가 재부팅됩니다. 그리고 기다리고 있으면 다시 90%~99%에서 기기가 재부팅되며 탈옥이 완료됩니다. 


위 그림처럼 스마일 그림이 나오면 탈옥이 완료된 것입니다.



STEP4. 탈옥 완료 후 홈화면에 설치된 Cydia를 실행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파일시스템 준비 중 이라는 화면이 나오고 잠시 후 기기가 재부팅 됩니다. 그리고 다시 Cydia를 실행해보면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탈옥 도중 오류가 나거나 안된다면....


PC에 설치된 아이튠즈(iTunes)가 최신 버전이라면 탈옥 도중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요. 아이튠즈를 12.0.1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하거나 아이튠즈 v12.1.2 버전 드라이버 패키지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 아이튠즈 v12.112.0.1 다운그레이드 방법 (링크)

 아이튠즈 v12.1.2 호환 드라이버 패키지 설치 (링크)


아이튠즈 다운그레이드는 위 링크에 들어가보면 다운그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방법을 볼 수 있으며, 아이튠즈 v12.1.2 호환 드라이버 패키지 설치는 링크를 클릭하면 다운로드되는 파일을 설치하면 됩니다. 두가지 방법 중 드라이버 패키지 설치가 간편하지만, 설치한 드라이버 패키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는 모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립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