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iOS8~iOS6 탈옥 방법

iOS 8.4 아이팟터치 6세대 탈옥하기

엠스블로그 2015. 7. 17. 23:46
반응형


어제 3년만에 새롭게 선보인 아이팟터치 6세대 역시 탈옥이 가능합니다. 탈옥 방법은 아이폰과 동일한데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STEP1. 설정>iCloud>나의 iPod touch 찾기에서 나의 iPod touch 찾기 버튼을 끕니다. 


STEP2. 설정>암호에서 암호를 끕니다.


STEP3. 설정>에어플레인 모드 버튼을 켭니다.


STEP4. TaiG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장 최신의 탈옥툴을 다운로드한 다음 PC에 설치합니다. 


TaiG 공식 홈페이지 : http://taig.com/en/


STEP5. PC아이팟터치 6세대를 연결한 후 TaiG 탈옥툴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3K Assistant를 체크해제 한 후 Start 버튼을 누르면 탈옥이 진행됩니다. 



STEP6. 아래와 같이 "Jailbreak succeeded!"라는 문구가 나올때까지 아이팟터치 6세대를 만지지말고 그대로 놔두세요. 탈옥은 원클릭으로 알아서 진행되며 완료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 후 아이팟터치 6세대는 재부팅되며, 홈화면에 Cydia 앱이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지금까지의 과정을 담은 iDB아이팟터치 6세대 탈옥 동영상입니다.

 


국내에는 언제 출시될지 모르겠으나 iOS 8.4.1 정식버전이 배포되기 전에 출시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