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배경화면]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를 포함 스마트폰 배경화면 사이트, Papers.co

엠스블로그 2016. 1. 9. 06:03
반응형




아이폰6s아이폰6s플러스를 포함해 여러 종류의 스마트폰 화면 크기에 맞게 배경화면을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배경화면 이미지 저장


스마트폰으로 위 사이트를 접속합니다.(아이폰은 사파리로 접속) 아래의 사진이 웹페이지 첫화면인데요.  



자신이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고 싶은 이미지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스마트폰 화면 크기에 맞게 배경화면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Select Wallpapers Size를 터치해 자신의 스마트폰을 선택하고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화면을 꾸~욱 눌러 이미지 저장합니다. 그리고 설정>배경화면>새로운 배경화면 선택에서 홈화면 또는 잠금화면 배경화면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배경화면 검색


웹페이지 첫화면을 아래로 내려보면 아래와 같이 검색창이 보입니다. 검색창에 검색어를 입력하면 그와 관련된 배경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설현 배경화면을 보고 싶은 분들은 검색창에 'seol' 이라고 검색하면 됩니다.^^




앱스토어 다운로드


이 웹사이트가 앱으로도 출시되었는데요. 앱으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실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