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애플워치 watchOS 2.2 Beta 2 업데이트 방법

엠스블로그 2016. 1. 26. 15:57
반응형


오늘 새벽 iOS 9.3 Beta 2 버전이 배포되면서 애플워치 watch OS 2.2 Beta 2 버전도 배포되었습니다. watch OS 2.2 Beta 2 버전은 아이폰을 iOS 9.3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 설치할 수 있는데요. 애플워치를 watch OS 2.2 베타2로 업데이트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애플워치를 업데이트 해 보세요. 


Note. 애플워치는 한번 업데이트하면 다운그레이드가 불가능하다는 점은 알고 업데이트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애플워치 watch OS 2.2 베타2 업데이트 방법


Step1. 애플워치를 업데이트 하기 위해서는 애플워치가 와이파이에 연결된 아이폰의 범위 내에 있고 충전기에 연결되어 있고 최소 50% 이상 충전되어야 합니다.



Step2. 애플워치에 암호설정이 되어 있다면 암호 끄기를 합니다. 암호를 끄는 이유는 업데이트 과정에서 애플워치를 잠금해제할 필요없이 원활하게 업데이트하기 위해서 입니다.



Step3. 아이폰의 소프트웨어 버전이 iOS 9.3 이상이어야 애플워치를 2.2 베타2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iOS 9.3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 하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업데이트하기 전 백업은 필수라는 것! 알고 계시죠?^^




Step4. 아이폰을 iOS 9.3 버전으로 업데이트 했다면 애플워치 watchOS beta 프로파일을 설치해야 합니다. 애플 개발자(UDID) 등록한 분들이라면 아래의 링크에서 Download watchOS 2.2 beta Configuration Profile을 터치해 이메일 첨부파일 형식으로 열어 설치하면 됩니다. 




 애플 개발자(UDID) 등록을 하지 않은 분들은 아이폰의 사파리 앱에서 아래의 링크를 터치하면 애플워치 watchOS beta 프로파일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프로파일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이 어느 기기에 설치할 것인가를 묻는 팝업창이 나오는데요. 먼저 iPhone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프로파일 설치 화면이 나오는데요. 화면 상단 오른쪽의 설치 버튼을 눌러 watchOS beta 프로파일을 설치한 후 아이폰을 재시동합니다.



Step5. 다시 한번 애플워치 watchOS beta 프로파일을 설치합니다. 이번에는 Apple Watch를 선택한 후 화면 상단 오른쪽의 설치를 눌러 watchOS beta 프로파일을 설치합니다. 그 다음 Apple watch 재시동하기 팝업창이 뜨는데요. 재시동 버튼을 눌러 주면 됩니다.



애플워치가 재시동된 후 아이폰 화면 상단 오른쪽의 완료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Step6. 애플워치 watchOS beta 프로파일 설치가 완료되면 애플워치 앱에서 나의 시계>일반>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및 설치를 누르면 watchOS 2.2 Beta 2 버전의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애플워치의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다운로드부터 업데이트 완료까지 30~4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