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나혼자 산다 이국주, 종이박스로 1인용 영화관 만들기

엠스블로그 2016. 3. 26. 23:04
반응형


이번주 '나혼자 산다'에서는 개그우먼 이국주가 종이박스로 1인용 영화관을 만들어 선보였는데요. 그 장면이 인상깊어 블로그에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라면 박스 또는 가전제품 박스 등의 큰 종이 상자만 있으면 간단하게 누구나 집에서 만들 수 있는데요. 



위 그림처럼 종이상자 위에 스마트폰 액정 크기만큼 구멍을 뚫기만 하면 1인용 영화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동영상이 이번주에 방송된 나혼자 산다 영상인데요. 개그우먼 이국주가 1인용 영화관 만드는 장면을 담은 영상입니다.



영화관은 주변이 어두워 화면에 몰입하기가 쉽습니다. 종이 상자 역시 이와 같은 원리로 영화관 효과를 내게 해주는 건데요. 그 효과가 꽤 괜찮은가 봅니다. 저도 어디서 종이상자 큰 거 하나 구해와서 해봐야겠네요.^^ 



개인적으로 아이폰보다 아이패드로 보면 어떨까하는 생각도 드네요.^^ 한편 일본에서는 이런 1인용 영화관 종이상자를 크라우딩 펀딩하고 있는데요. 역시 이런 면에서는 일본이 빠르네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사진출처 - https://www.makuake.com/project/solotheater/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