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폰 정보

중국 탈옥팀 Pangu가 공개한 iOS 10 탈옥 Cydia 앱 아이콘 다운로드 방법

엠스블로그 2016. 7. 10. 15:39
반응형


중국의 탈옥팀, Pangu가 iOS 10 탈옥 다운로드(iOS 10 Jailbreak Download)라는 유튜브 영상을 어제 공개했는데요. 그 때문에 많은 이들에게 욕(?)을 먹고 있는 중 입니다. 이유는 그것이 진짜 탈옥 방법이 아니기 때문인데요. 그렇다면 왜 팡구팀은 '진짜 iOS 10 탈옥 방법이 아닌' 영상을 iOS 10 Jailbreak Download라는 제목으로 유튜브에 공개했을까요? 



팡구팀이 'iOS 10 Jailbreak Download'라는 제목으로 올린 영상은 "iOS 10 Cydia 앱 '아이콘'을 홈화면에 다운로드할 수 있다"라는 의미의 영상인데요. 이를 시청한 분들은 제목을 보고 '진짜 탈옥 방법이다' 라고 생각하고 영상을 봤기 때문에 실망감에서 생긴 아쉬움의 표현을 유튜브 댓글로 남기고 있는 중입니다. 


어쨋든 어제 팡구팀이 공개한 iOS 10 Cydia 앱 아이콘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Step1. 아이폰 사파리로 아래의 링크를 접속합니다. 


http://www.evad3rs.net/2016/07/ios-10-jailbreak-download.html



Step2. 사파리 화면 하단의 공유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홈 화면에 추가 버튼을 터치합니다.



Step3. 홈화면에 추가될 아이콘의 이름을 Cydia 또는 iOS 10 Jailbreak Download 등 자신이 입력하고 싶은 문구를 남기고 화면 상단 오른쪽의 추가 버튼을 터치하면 홈화면에 시디아 앱 아이콘이 생깁니다. 


여기까지 입니다. 홈화면에서 시디아 앱 아이콘을 볼 수 있는 정도일 뿐 그 이상은 아닙니다. 애플이 공개한 iOS 10 버전은 현재 iOS 10 Beta2 그리고 iOS 10 퍼블릭 베타1까지 공개된 상태이며 정식 버전은 9월말쯤 배포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iOS 10 탈옥툴이 공개된다면 아마도 그 이후가 되지 않을까요?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