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9 트윅

InfiniDock - 아이폰 하단독의 앱 갯수를 늘려주고 좌우로 스크롤 할 수 있는 시디아 트윅 [iOS 9.3.3]

엠스블로그 2016. 8. 31. 23:53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InfiniDock 입니다. 이 트윅은 아이폰 하단독의 앱 갯수를 늘릴 수 있고, 좌우로 스크롤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트윅인데요. 무슨말인지 이해가 되지 않는 분들은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면 됩니다.



InfiniDock은 현재 iOS 7 탈옥까지 호환 업데이트되었기 때문에 iOS 9.3.3 탈옥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데요. 그러나 아래의 방법을 따라하면 iOS 9.3.3 탈옥에서도 InfiniDock 트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InfiniDock 트윅을 iOS 9.3.3 탈옥 아이폰에서 사용하는 방법

Step1. 시디아를 실행한 후 아래 그림과 같이 repo.cpdigitaldarkroom.com 소스를 추가합니다. 



Step2. 추가된 CP Digital Darkroom Repo 소스로 들어가 HSMapFix 트윅을 설치합니다. 



Step3. 이제 시디아 검색 창에서 InfiniDock을 검색해 설치하면 됩니다. 그러면 iOS 9.3.3 탈옥에서도 작동하는 InfiniDock을 볼 수 있습니다.


※ InfiniDock은 $1.99 유료 트윅인데요. iOS 9.3.3 탈옥에서는 구매불가로 나타나기 때문에 예전에 구입했던 분들이 아니라면 InfiniDock 구입하기 위해서는 iOS 9.0.2 이하 탈옥 기기가 필요합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