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애플 앱스토어 금주의 무료 앱, 나이트스카이 4 [참고]

엠스블로그 2016. 10. 21. 23:16
반응형


애플은 매주 금요일 앱스토어의 '금주의 무료 App' 코너를 통해 뛰어난 App 하나를 소개하며 일주일동안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App 내 구입은 별도 구매 필요) 2016년 10월 셋째주 금주의 무료 App으로 선정된 앱은 나이트스카이(Night Sky) 4 입니다.



★ 앱스토어 바로가기https://itunes.apple.com/kr/app/night-sky-4/id475772902



나이트 스카이 4는 iPhone, iPad 또는 Apple Watch를 밤하늘을 향해 들기만 하면 별, 행성, 별자리, 위성을 빠르게 알아낼 수 있는 앱입니다. 특별한 설정 과정 없이 간단하게 이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천문 관측 일정 알림 기능부터 iMessage를 통한 주요 천문 관련 정보의 간편한 공유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래의 영상을 통해 나이트 스카이 4 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Night Sky 4 트레일러 영상


나이트스카이(Night Sky) 4 앱은 $0.99 유료 앱이지만 다음주 금요일(10월 28) 오전 9시까지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