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10 트윅

iOS10.2 탈옥 아이폰에서 금융 은행 앱을 사용 가능하게 해주는 탈옥 우회 시디아 트윅, tsProtector 8+ [iOS10.2 호환]

엠스블로그 2017. 1. 29. 21:24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탈옥 아이폰에서 금융 관련 앱과 은행 업무 앱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탈옥 우회 트윅으로 유명한 tsProtector 8+ 트윅입니다. iOS 10.2 버전 탈옥툴이 공개된지 얼마 되지 않아 시디아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지는 않으나 개발자의 소스를 추가하면 iOS 10.2 버전 탈옥에서도 tsProtector  8+ 트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윅이름은 기존의 사용명보다 긴 'kr.typostudio.tsprotector8' 인데요. 기존의 tsProtector 8+ 트윅을 구매한 분들은 추가 구매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모든 금융 앱과 은행 앱을 탈옥 우회해 주는 것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NH 뱅킹, KB국민카드, Toss, 신한카드 앱 중 NH 뱅킹 앱만 사용 가능했습니다. 이 부분은 typ0s2d10 개발자님이 차차 업데이트해 주시지 않을까 합니다.^^;; 




 kr.typostudio.tsprotector8 트윅 설치 및 사용법

Step1. 시디아 소스 메뉴에서 아래의 소스를 추가합니다.


http://typ0s2d10.appspot.com/repo




Step2. 추가된 소스에 들어가 kr.typostudio.tsprotector8 트윅을 설치합니다. 


트윅 설치 후 설정에 tsProtector 8+이라는 메뉴가 생기는데요. 설정>tsProtector 8+>차단 리스트에서 탈옥 우회할 앱을 아래와 같이 등록하고 리스프링하면 됩니다. 



나중에 탈옥 우회할 앱을 추가로 등록하는 방법은 설정>tsProtector 8+>차단 리스트에서 화면 상단 오른쪽의 새로고침() 버튼을 터치하면 됩니다.




 kr.typostudio.tsprotector8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SE

iOS 버전 : iOS 10.2

트윅 버전 : kr.typostudio.tsprotector8 1.2.0-89

소스 : http://typ0s2d10.appspot.com/repo

개발자 : typ0s2d10 

가격 : $1.99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