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Apple Store 이달의 무료리딤코드 앱 : Panols [사진 및 비디오]

엠스블로그 2017. 4. 6. 00:12
반응형


2017년 4월, Apple Store 이달의 무료리딤코드 앱은 Panols 입니다. 앱스토어에서 $1.99 판매 중인 Panols는 아래의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어떤 앱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Panols 앱의 무료 리딤코드는 Apple Store 앱을 통해서 5월 15일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요.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anols ($1.99) 무료리딤코드 받기

Step1.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Apple Store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습니다. 



Step2. Apple Store 앱을 실행하고 화면 하단 메뉴 중 계정을 선택한 후 화면을 아래로 내려 계정 설정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화면을 아래로 내려 국가를 United States로 바꾸고 저장 합니다. 



Step3. 다시 화면 하단 메뉴 중 Discover를 선택하고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면 아래와 같이 Panols 앱을 볼 수 있는데요. 그것을 터치하고 화면 하단의  Download now for free 를 터치한 후 팝업창의 Continue를 누릅니다.



Step4. 화면 상단 오른쪽의 코드 교환(Redeem)을 터치하면 Panols 앱이 다운로드 됩니다.


Apple Store 앱에서 무료로 배포 중인 Panols 앱 리딤코드는 2017 5 16일 오전 9시까지 한시적 무료로 배포됩니다. 다운로드 받으실 분들은 빨리 받으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