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11 트윅

Liberty Lite - 탈옥 아이폰에서 카드 및 금융권 앱을 사용할 수 있게 탈옥 우회 기능을 제공하는 트윅 [iOS 11.4b3]

엠스블로그 2018. 7. 21. 22:59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Liberty Lite 입니다. 이 트윅은 탈옥 아이폰에서 각종 카드 앱 및 금융권 앱 등을 사용할 수 있게 탈옥 우회해주는 시디아 트윅입니다. 


물론 Liberty Lite 트윅만으로 모든 카드 앱 및 금융권 앱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아닙니다. Liberty Lite 트윅을 사용해도 사용할 수 없는 앱도 있기 때문에 Liberty Lite 트윅 설치 후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제가 일일이 다 테스트해서 알려드릴 수는 없습니다.^^;;;)


Liberty Lite 트윅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Liberty Lite 트윅을 설치하려면 시디아에 https://ryleyangus.com/repo/ 소스를 추가해야 합니다. 트윅을 설치하면 설정 앱에 Liberty 라는 메뉴가 생기는데요. 거기서 Block Jailbreak Detection으로 이동해서 탈옥 우회할 앱 버튼을 켜면 됩니다.



사용해 본 결과 위와 같이 설정 후 리스프링은 할 필요없고 백그라운드에 탈옥 우회한 앱이 실행되고 있으면 종료한 뒤 다시 실행하면 됩니다.


제가 탈옥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은행 및 카드, 금융권 앱 사용여부인데요. 개인적으로 이것이 해결되었습니다. Liberty Lite 외에도 탈옥 우회 기능으로 은행 및 카드, 금융권 앱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트윅이 더 있는데요. 차차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Liberty Lite 트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X

iOS 버전 : iOS 11.4 Beta3

트윅 버전 : Liberty Lite 0.2.10

소스 : https://ryleyangus.com/repo/

개발자 : Ryley Angus

가격 : Free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

4. 구글 또는 다음, 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