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iOS13 탈옥 방법

iOS13.5 - iOS11 아이폰 탈옥해주는 unc0ver 5.0 사용 방법

엠스블로그 2020. 5. 24. 14:53
반응형


iOS 13.5 버전까지 탈옥을 지원하는 unc0ver 5.0 버전 탈옥툴이 오늘 공개되었습니다. iOS 13.5버전까지 업데이트 가능한 아이폰 및 아이패드를 탈옥 지원하며, 탈옥 방법도 간단합니다. 



Step1. 탈옥을 위해서는 아이튠즈아이클라우드가 설치된 PC가 필요합니다. 또한 AltStore 프로그램도 설치해야 하는데요. 이와 관련된 설치 프로그램은 unc0ver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Step2. 아이폰과 PC를 연결합니다. 



Step3. AltStore를 설치했다면, PC에 AltServer가 설치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을 실행합니다.(만약 PC에 아이클라우드가 설치되지 않았다면, 이때 아이클라우드를 설치하라는 팝업창이 나오는데요. 아이클라우드를 설치합니다.) 



Step4. 아래 그림처럼 Install AltStore>iPhone을 클릭합니다. 



Step5. 애플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하라는 팝업창이 나오는데요. 그것을 입력하고 기다리면 아이폰 홈화면에 AltStore 앱이 설치됩니다. 


 PC와 아이폰은 계속 연결해 놓은 상태에서 작업을 진행합니다. 



Step6. 아이폰의 설정>일반>기기 관리에서 AltStore 앱을 신뢰해 줍니다.



Step7. 아이폰의 사파리 앱에서 unc0ver.dev 사이트를 접속해서 Open in AltStore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unc0ver 탈옥툴이 아이폰에 다운로드 됩니다. 이때 아래 그림과 같이 애플 아이디와 비번을 요구하는 화면이 나오기도 하는데요. Step5에서 사용했던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하면 됩니다. 



Step8. 아이폰 홈화면을 보면 unc0ver 앱이 설치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그것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Jailbreak버튼을 누르면 탈옥 작업이 시작됩니다. 탈옥 작업 중간중간에 아래 그림과 같은 광고창이 나오기도 하는데요. 화면 상단 왼쪽의 버튼을 눌러 광고창을 닫고 탈옥 작업을 이어나가면 됩니다.



만약 탈옥이 완료되지 않고 아이폰이 재부팅된다면 계속 Step8과정을 반복하시면 언젠가는 탈옥이 완료됩니다. 이번 탈옥툴은 탈옥성공률이 높습니다. 그럼 즐거운 탈옥 아이폰 즐겨 보세요~~~~~~^^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1. 트위터 팔로잉→@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엠스블로그

3. 유튜브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