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7 트윅

iOS7 탈옥 아이폰에서 은행어플 사용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3. 12. 28. 00:26
반응형


iOS7 탈옥 아이폰의 가장 불편한 점 중 하나를 꼽으라고 하면 단연 은행어플 사용 불가입니다. 탈옥 아이폰에서 은행어플을 실행하면 위 그림처럼 보안 및 안전을 위해 사용을 차단해 놨는데요. 스마트폰에서 은행어플을 사용 못하는 건 절망 그 자체입니다. ㅠㅠ


그러나 탈옥된 아이폰에서 은행어플을 사용가능하게 해주는 트윅들이 있는데요. 제가 알고 있는 트윅은 총 3가지 입니다. 


1. tsProtector P


2. Hidejb

※ 소스 : http://devbug.me/apt/


3. All kBankTweak

※ 소스 : http://cydia.myrepospace.com/koreacydia/


3가지1번 2번유료트윅이며, 3번무료트윅입니다. 또한, 1번은 시디아 설치시 기본으로 깔려있는 Bigboss 소스에 있는 트윅이며, 2번3번은 따로 소스 추가를 해야 해당 트윅이 검색에서 보이게 됩니다.


이 중에서 오늘 알아볼 트윅은 3번 All kBankTweak 입니다.



iOS7 탈옥 아이폰에서 은행어플을 이용해 보자!!!

All kBankTweak 1.0.0u


※ 이 트윅을 사용하다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사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STEP1. Cydia-Manage-Sources로 들어가 화면 상단 오른쪽의 Edit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다시 화면 상단 왼쪽의 Add 버튼을 누르면 소스 추가 창이 뜨는데요. 아래의 주소를 소스추가 창에 입력 후 Add Source를 누르면 소스추가 작업이 진행됩니다. 


http://cydia.myrepospace.com/koreacydia/




STEP2. 소스 추가가 완료되면 아래 그림처럼 Cydia-Manage-Sources 화면에 추가된 소스가 보이는데요. 추가된 소스를 터치해보면 소스에 포함된 트윅들이 보입니다. 그 중 All kBankTweak을 설치합니다.

Cydia-Search에서 All kBankTweak을 검색해도 됩니다.




위 단계를 모두 거치고 농협어플의 계좌조회를 해보니 잘 됩니다. 오늘 소개한 이 트윅은 tsProtect P 트윅이 나오기 전부터 탈옥 아이폰에서 은행어플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 유명했던 트윅입니다. 지금까지 탈옥 아이폰에서 잘 사용되니 트윅 개발자분에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복제 및 불펌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소식을 쉽게 제공 받는 4가지 방법 ~ ^0^

 

1. 엠스블로그 화면 오른쪽 이웃추가 메뉴 이용

2. 엠스블로그 팔로잉(@emscloud) 하기트위터로 소식 제공

3. 스토리채널에서 emscloud 구독하기

4. 네이버 또는 다음에서 엠스블로그 를 검색

 

☞ 블로거와 소통은 댓글 달기로부터 시작 됩니다.

☞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