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iOS8~iOS6 탈옥 방법

완전탈옥툴 evasi0n7 v1.0.4 업데이트

엠스블로그 2014. 1. 13. 12:13
반응형



애플 기기의 iOS 7.0에서 iOS 7.1 beta3까지 탈옥 지원하는 evasi0n7 완전탈옥툴의 v1.0.3이 배포된지 몇시간 지나지 않아 evasi0n7 v1.0.4이 또 배포되었습니다. 새로운 버전의 탈옥툴은 2가지의 보안 수정이 이루어졌는데요. 해석이 어려워 그냥 원문을 적었습니다. 



▶ evasi0n7 v1.0.4 업데이트 주요 내용

1. 보안 수정: kernel payload now restores sysent table

2. 보안 수정: code fix for bootstrap Cydia tar files verification



evasi0n7 v1.0.4 이전 버전으로 탈옥을 한 분들은 Cydia를 통해 위 내용이 업데이트 되니 재탈옥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전부터 탈옥을 한 애플 기기의 상단바(또는 상태바)라고 불리는 부분에 버그가 있었습니다. 기본 어플들 중 카메라, 날씨, 계산기, 사진 등등의 어플을 실행한 화면에서 상단바의 글자색이 검은색으로 표시되는 버그였습니다(아래그림 참고).


▲ 사진첩 화면(좌) / 날씨 화면(우)


아직 위와 같은 버그는 고쳐지지 않았습니다. 언제 고쳐질런지...


evasi0n7 v1.0.4 탈옥툴은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출처 : http://evasi0n.com)


● Mac OS X [Link 1][Link 2]

● Windosws [Link 1][Link 2]

 

탈옥하는 과정은 이전 버전 탈옥툴과 같으며 탈옥하기 전 주의사항 및 탈옥 방법을 참고하실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iOS7.0~iOS7.1 베타2 완전탈옥, evasi0n7 사용방법 공개(참고)


탈옥 완료 후 시디아를 실행 시켜보면 빅보스 소스 추가 중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와 같이 오류가 발생하는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vasi0n7 v1.0.4 완전탈옥 후 빅보스 소스(BigBoss) 오류 해결 방법(참고)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복제 및 불펌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소식을 쉽게 제공 받는 4가지 방법 ~ ^0^

 

1. 엠스블로그 화면 오른쪽 이웃추가 메뉴 이용

2. 엠스블로그 팔로잉(@emscloud) 하기트위터로 소식 제공

3. 네이버 또는 다음에서 엠스블로그 를 검색

4. 포스팅 하단 + 구독 버튼을 눌러 엠스블로그 구독하기

 

☞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손가락)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블로거와 소통은 댓글 달기로부터 시작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