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7 트윅

아이폰5S의 고속연사촬영 기능을 다른 애플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시디아 트윅, Burst Mode

엠스블로그 2014. 1. 22. 03:06
반응형




Burst Mode 1.1-9 (BigBoss, 무료)




아이폰5S만의 특별한 기능인 고속연사촬영 기능을 다른 애플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시디아 트윅입니다. 


시디아에서 Burst Mode를 검색해 Install한 뒤 리스프링되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Burst Mode 트윅 설치 후 애플 기기의 설정Burst Mode 메뉴가 생기는데요. 별다른 기능은 없습니다.



카메라를 실행 후 셔터버튼을 꾸~욱 누르고 있으면 고속연사촬영 기능이 실행되는데요. 셔터버튼 위에 연사촬영 횟수가 표시되고 촬영 후 사진첩에 가보면 고속연사촬영한 사진은 화면 상단에 고속 연사 촬영이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그리고 화면 하단에는 즐겨찾기 선택...버튼이 있는데요.



즐겨찾기 선택...버튼을 누르면 고속 연사 촬영한 사진들을 선택해 사진첩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고속 연사 촬영 사진들 중 맘에 드는 사진을 선택 후 화면 상단의 완료를 누르면 모두 유지 / N개의 즐겨찾기만 유지 창이 나오는데요. 

 

모두 유지를 누르면 고속 연사 촬영 사진과 선택한 사진 모두 사진첩에 남아있게 되지만, N개의 즐겨찾기만 유지를 누르면 선택한 사진만 사진첩에 남아있게 되고 나머지 고속 연사 촬영 사진들은 없어집니다.



아래는 아이폰4, 아이폰5, 아이폰5S의 고속 연사 촬영 영상입니다. 기기별로 속도를 비교해보겠습니다. 




#. 아이폰4 고속 연사 촬영




#. 아이폰5 고속 연사 촬영




#. 아이폰5S 고속 연사 촬영



확실히 속도면에서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아이폰4는 고속 연사가 아니라 저속 연사라고 해야겠네요. 아이폰4와 같은 구형기기에서 Burst Mode 트윅 사용은 버거운 것 같습니다.^^ 

아이폰5에서는 그래도 속도가 빠르게 나옵니다. 


탈옥 아이폰이 아닌 순정 아이폰에서도 고속 연사 촬영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앱스토어에서 Burst Mode를 검색해 구입하면 됩니다.^^


 

 


앱스토어 어플과 시디아 트윅의 이름이 같네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