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7 트윅

아이폰 화면을 회전시켜주는 시디아 트윅, UIRotation for Activator

엠스블로그 2014. 7. 22. 01:28
반응형



Activator를 이용해 아이폰의 화면을 회전시켜주는 시디아 트윅을 소개합니다. 트윅명은 UIRotation for Activator 입니다. 


저의 경우 화면 회전은 주로 동영상을 볼 때 사용하는데요. 아이폰의 제어센터에 있는 화면회전 버튼을 눌러 화면 회전을 하곤 했는데요. 이것의 불편한 점이라면 화면회전을 위해 제어센터를 끌어올려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시디아에서 UIRotation for Activator 트윅을 검색해 설치하면 제어센터가 아닌 Activator 액션으로 화면 회전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참고사항

이 트윅은 Activator를 이용해 작동시키는 트윅입니다. 그래서 트윅 설치 시 Activator도 함께 설치됩니다. 




#. 트윅 설치 및 사용법

트윅을 설치하게 되면 아이폰의 설정에 UIRotation for Activator 메뉴가 새로 생깁니다.





 거기에서 아이폰의 화면 회전 설정을 하면 되는데요. 





설정 완료 후 Activator를 실행해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DEVICE UIROTATION 기능이 추가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거기서 자신이 사용하고자 하는 화면 회전을 선택해 Activator 액션으로 지정해 사용하면 됩니다. 






#. 후기

저는 볼륨 버튼-내리기 잠깐 누르고 있기로 설정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화면을 가로모드로 크게 보고 싶을 때 회전잠금 해제 없이 볼륨 (-) 버튼을 잠깐 눌러 화면을 가로모드로 회전 시켜 봅니다. 참 편리한 트윅입니다. 


트윅을 설치하고 싶지 않은 분들은 트윅설치 없이 아이패드처럼 아이폰 측면의 벨소리/무음 버튼화면회전 버튼으로 사용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탈옥없이 아이폰 진동버튼을 회전잠금버튼으로 바꾸는 벙법

아이폰 진동버튼을 회전잠금버튼으로 바꾸는 벙법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