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7 트윅

카메라 롤에 저장된 사진을 카톡 등 다른 어플로 사진보내기 해주는 시디아 트윅, Activity Pro

엠스블로그 2014. 8. 5. 23:41
반응형



카메라 롤에 저장된 사진을 메시지, 메일,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른 어플로 사진보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순정 아이폰에는 사진보내기할 어플들이 정해져 있는데요. Activity Pro 트윅을 설치하면 보다 많은 어플들로 사진보내기를 할 수 있게 됩니다. 특히, 카카오톡으로 바로 사진 전송할 수 있는 점이 매력입니다. ^^


우선, 시디아에서 Activity Pro를 검색해 설치합니다. 그리고 사진 화면의 하단 왼쪽 버튼을 눌러보면 아래 그림과 같이 새로 추가된 버튼(OpenIN ...)이 생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이 트윅은 설치 후 홈화면에 아이콘이나 설정에 메뉴가 새로 생기지는 않습니다. )





그 버튼을 누르면 순정 아이폰에 기본으로 설정된 어플 외에 다른 어플들로 사진보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 트윅의 장점이라면 다른 어플로 전송하고 싶은 사진들을 풀화면으로 보면서 보낼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카톡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필수 트윅이 될수도 있겠네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