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7 트윅

연락처 목록에서 밀어서 연락처 삭제할 수 있게 해주는 시디아 트윅, OneByOne Contacts

엠스블로그 2014. 9. 7. 07:16
반응형



원래 연락처를 삭제하기 위해서는 개별 연락처를 터치한 다음 화면 상단 오른쪽의 편집 버튼을 누른 후 화면을 맨 아래로 내려 연락처 삭제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그러나 이 트윅은 연락처 목록에서 연락처를 왼쪽으로 쓸어넘기면 연락처를 삭제할 수 있게 해주는 시디아 트윅입니다. 트윅 이름은 OneByOne Contacts


트윅을 설치하면 설정에 OneByOne Contacts 라는 메뉴가 생기는데요. 거기에 들어가 보면 3가지 버튼이 있습니다.



Enabled : 이 트윅이 작동하게 해주는 버튼

Confirm delete : 밀어서 연락처 삭제 시 한번 더 삭제여부를 묻게 해 줌

Edit button : 화면 상단 왼쪽에 Edit 버튼을 만들어 줌



Confirm delete 버튼을 킨 다음 밀어서 연락처를 삭제하면 아래와 같이 한번 더 삭제할 것인지 묻는 창이 나옵니다. 




또한, Edit button을 키면 아래와 같이 화면 상단 왼쪽에 Edit 버튼이 생기는데요. Edit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Done으로 바뀌게 됩니다.



Done으로 바뀐 상태에서는 밀어서 연락처 삭제를 할 수 없으며, Edit일때만 밀어서 연락처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은근 꿀트윅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