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iOS11~iOS9 탈옥 방법

3uTools 프로그램으로 iOS 9.3.6 - 9.3.5 아이폰4s 탈옥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20. 1. 13. 22:48
반응형


iOS 9.3.6 - 9.3.5버전 아이폰4s를 탈옥해주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3uTools라는 프로그램인데요. PC에서 아래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www.3u.com/



다운로드 후 3uTools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아이폰4s를 PC와 연결하여 탈옥하면 되는데요. 자세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3uTools로 iOS 9.3.6 - 9.3.5 아이폰4s 탈옥하는 방법



Step1. PC와 아이폰4s를 연결합니다. 그리고 3uTools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Step2. 아이폰4s가 PC와 제대로 연결되면 3uTools 화면에 나타나는데요. 상단 메뉴에서 Flash & JB를 클릭합니다.



Step3. 아래 그림과 같이 Jailbreak를 클릭하고, 오른쪽에서 iOS 9.1 - 9.3.5 32-bit jailbreak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화면 아래의 Run Jailbreak를 클릭하면 아이폰4s를 탈옥해주는 Phoenix 앱이 설치됩니다.

만약 위 과정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으면 아이폰4s를 밀어서 잠금해제하고 다시 해 보세요.



Step4. 아이폰4s에 정상적으로 Phoenix 앱이 설치 되었다면 PC와 아이폰4s를 연결해제해도 됩니다.



Step5. 아이폰4s의 설정>일반>기기 관리로 이동해 신뢰를 터치합니다. 



Step6. 아이폰4s의 홈화면에 설치된 Phoenix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처럼 순서대로 터치하면 탈옥이 진행됩니다. 



Step7. 아이폰4s가 리스프링된 후 홈화면을 보면 Cydia 앱이 생성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그러나 Cydia 앱이 보이지 않는다면 한번 더 Phoenix 앱을 실행한 후 탈옥을 진행합니다.) Cydia 앱을 실행하고 중요 업그레이드를 합니다.




■ 탈옥 후 아이폰4s 재부팅 시 재탈옥 필요


탈옥한 아이폰4s를 재부팅하면 탈옥이 풀립니다.(리스프링은 괜찮음) 그러나 그동안 설치했던 시디아 트윅들은 지워지지 않는데요. 재부팅 후 다시 탈옥을 사용하려면 아이폰4s 홈화면의 Phoenix 을 실행하여 재탈옥하면 됩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1. 트위터 팔로잉→@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엠스블로그

3. 유튜브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