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 강좌&팁

탈옥 안한 아이폰에서도 복제 앱 설치로 멀티 앱 사용 가능하다

엠스블로그 2015. 12. 16. 23:42
반응형


오늘 해외 IT 매체 RedmondPie에서 탈옥하지 않은, 순정 아이폰에서 멀티 앱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공개 했습니다. 한 개의 아이폰에 똑같은 앱 2개를 설치할 수 있다는 건데요. 정확히 얘기해서 앱을 복사하는 것은 아니며,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는 앱들 중 일부를 웹페이지를 통해 설치하는 겁니다. 즉, Instagram을 앱스토에서 설치하고, 웹페이지를 통해서 또 하나의 Instagram을 설치할 수 있다는 겁니다. 


지금까지 얘기한 앱 설치 웹페이지 주소는 http://ios.othman.tv 이며, 아래의 앱들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왓츠앱(WhatsApp), 바이버(Viber), 스냅챗(SnapChat),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ter) 구버전, 페이스북(Facebook), 라인(LINE), 탱고(Tango), 스카이프(Skype)




■ 탈옥 안한 아이폰에 멀티 앱 설치하기


Step1. 아이폰으로 http://ios.othman.tv 주소를 접속합니다.



Step2.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면 앱 목록이 쭉~ 보입니다. 그 중 설치하고 싶은 앱을 선택합니다. 



Step3. 화면 중앙쯤 위치한 녹색 버튼을 누르면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녹색 버튼 아래에는 사용 가능한 iOS 버전이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tep4. 아이폰 설정>일반>기기 관리>VNE SOFTWARE AND TECHNOLOGY...에 들어가서 VNE SOFTWARE AND TECHNOLOGY SOLUTI...을 터치하고 신뢰를 터치합니다.


이렇게 하면 웹페이지를 통해 설치한 앱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이렇게 설치한 앱은 언제 튕길지 모르며, 안정성 및 신뢰성을 보장할 수 없다는 점을 알고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