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앱스토어] Facer : 다양한 애플워치 시계 화면 제공 앱

엠스블로그 2016. 3. 6. 14:13
반응형



아이폰 대화형 게임, The Martian을 만든 Little Labs가 최근 출시한 Facer 앱을 소개합니다. 이 앱은 애플워치에 다양한 시계화면을 제공하는 앱인데요.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다양한 사진 테마를 애플워치의 사진 앨범으로 화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앱스토어 바로가기https://itunes.apple.com/kr/app/facer-watch-faces-customization/id1057071179



 Facer 앱 사용법

Step1.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Facer를 검색해 설치합니다. 



Step2. Facer 앱을 처음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START CUSTOMIZING!을 터치하고 아이폰 사진 접근 승인Yes를 터치합니다.




Step3. 애플워치 시계 화면 테마 선택 화면 입니다. 테마별로 무료, 유료 버전으로 나뉘는데요. SELECT를 터치하면 애플워치 시계 화면으로 사용될 이미지가 아이폰 사진 앨범에 저장됩니다. 




Step4. 아이폰에서 Apple Watch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화면을 아래로 내려 사진을 터치한 다음 동기화된 앨범에서 Facer를 선택합니다.




Step5. 애플워치 시계화면을 꾹 누르면 시계 화면을 변경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을 맨오른쪽 끝까지 쓸어넘겨 신규 + 를 터치한 후 사진 앨범을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Facer에서 제공하는 사진 이미지를 애플워치 시계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는데요. 시계화면을 가볍게 한번씩 터치할때마다 이미지가 변경되기도 합니다. 



Facer 앱으로 다양한 시계 화면을 사용할 수 있지만 애플워치 화면에 날짜와 시간 이외에는 표시되지 않는 것은 감안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