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스포츠

MLB 5월 한국인 메이저리거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김현수 홈런 영상 모음

엠스블로그 2016. 5. 31. 16:41
반응형


5월 메이저리그는 한국인 타자의 홈런이 연일 터졌던 달이었습니다. 그 중 강렬하게 복귀전을 신고한 피치버그의 강정호 선수가 5월에만 6개로 한국인 타자 중에서는 가장 많은 홈런을 쳤는데요. 그 뒤를 이어 시애틀의 이대호 선수가 5개, 미네소타의 박병호 선수는 3개, 볼티모어의 김현수 선수는 MLB 데뷔 첫 홈런을 쏘아 올렸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한국인 메이저리거의 홈런 소식에 즐거웠던 5월이었지만 박병호 선수의 부진은 다소 아쉬웠습니다. 지난 5월 14일 연타석 홈런 이후 긴 침묵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6월에는 다시 홈런포를 재가동해서 좋은 소식을 알려주기를 기다립니다. 


한편 작년에 유격수 수비 도중 부상을 당했던 강정호 선수는 5월 경기부터 출전하기 시작하면서 연일 불방망이를 뿜어대고 있는데요. 다소 늦게 시즌을 맞이 했음에도 불구하고 홈런페이스는 작년보다 훨씬 빠른 페이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체중을 작년보다 올려 파워를 증가한 강정호 선수가 올해는 몇개의 홈런을 때릴지 기대가 됩니다. 5월에만 벌써 6개의 홈런을 쏘아 올렸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대호 선수보다 강정호 선수의 성적이 더 걱정하지 않아도 될 거 같습니다.^^ 


이대호 선수는 시애틀 감독의 플래툰 시스템으로 인해 강정호 선수나 박병호 선수보다 제한적인 타석에 들어서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과 좌, 우 투수 가리지 않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5월에 쏘아올린 홈런의 갯수는 5개. 


볼티모어의 김현수 선수는 5월말부터 6경기 연속 선발출전을 이어오면서 팀에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데요. 5월 30일 메이저리그 데뷔 첫 홈런이 결승홈런이 돼 오늘의 선수로 인터뷰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한 때 '김현수 게토레이'라는 연관 검색어까지 있을 정도로 눈치를 보던 모습이 카메라에 종종 잡혔는데요. 


▲ 사진 출처 - http://www.pickis.co.kr/?p=107636


지켜보는 이로 하여금 많은 동정심을 유발했던(?) 김현수 선수가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내면서 주전으로 출전하는 모습을 계속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는 한국인 메이저리거의 5월달 홈런 영상 모음인데요. 홈런을 많이 친 선수순으로 정렬해봤습니다.^^




강정호 시즌 1~6호 홈런





박병호 시즌 7~9호 홈런





이대호 시즌 3~7호 홈런





김현수 메이저리그 데뷔 첫 홈런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