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 강좌&팁

탈옥안한 아이폰에서 유튜브 기능을 확장해 주는 YouTube++를 사용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7. 2. 20. 23:55
반응형


 오늘 소개할 내용은 탈옥 안한 아이폰에서 YouTube++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YouTube++는 기존의 유튜브 앱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다양한 기능을 확장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대표적인 기능으로는 영상 및 음원 다운로드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재생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YouTube++는 원래 탈옥 아이폰에서 시디아를 통해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면 탈옥 안한 아이폰에서도 YouTub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1. 아래의 내용은 iOS 10.2.1 버전의 탈옥 안한 아이폰7플러스를 가지고 직접 사용해 본 방법입니다.

2. 애플에서 안전성 검증을 마친 앱들은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 됩니다. 하지만 앱스토어가 아닌 아래의 방법으로 앱을 설치해 사용하는 것은 안정성 및 신뢰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앱 사용과 그에 따른 책임은 모두 본인의 몫임을 밝혀둡니다. 




 탈옥 안한 아이폰에서 YouTube++를 사용하는 방법


Step1. 아이폰의 사파리에서 아래의 링크를 접속합니다.


http://www.tutuapp.vip/



Step2. 아래와 같이 화면 상단의 Regular를 터치하고 Download Now를 터치하면 아이폰에 Tutu Helper 앱이 설치됩니다. 그 다음 아이폰의 설정>일반>기기 관리에서 아래 그림처럼 터치합니다.



Step3. Tutu Helper 앱을 실행하면 메인화면에 YouTube++가 보이는데요. 그것을 터치해 설치합니다. 만약 메인화면에서 YouTube++가 보이지 않는다면 검색창에서 YouTube++를 검색해 설치하면 됩니다. 



Step4. 설치 후 아이폰의 설정>일반>기기 관리로 이동해 아래와 같이 터치 합니다.


이렇게 하면 탈옥 안한 아이폰에서도 YouTube++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음악을 들을 때 자주 사용하곤 합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