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11 트윅

BatteryPercentX [Public] - 아이폰X 상단바의 배터리 모양을 숫자로 바꿔주는 트윅 [iOS 11.4b3]

엠스블로그 2018. 7. 15. 20:56
반응형


오늘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BatteryPercentX [Public] 입니다. 이 트윅 역시 FastUnlockX 트윅처럼 아이폰X 탈옥유저에게 필요한 트윅인데요. 아이폰X를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점 중의 하나가 남아있는 배터리 잔량(%) 확인이 불편하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BatteryPercentX [Public] 트윅은 아이폰X의 오른쪽 상단바에 표시되는 배터리 아이콘을 배터리 잔량(%)으로 바꿔주기 때문에 이러한 불편함을 덜어주는 트윅입니다.(아래그림참고)



저전력모드충전 중 일때는 배터리 잔량(%)의 색깔을 노란색초록색으로 표시해 주기도 합니다. 또한 배터리 부분을 연속터치하면 저전력모드가 활성화 되고, 연속 터치 후 누르고 있으면(Tab &hold) 리스프링할 수 있는 팝업창이 나타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 BatteryPercentX [Public] 트윅은 시디아에서 http://beta.sparkservers.co.uk/ 소스를 추가해야 설치할 수 있습니다. 


트윅 설치 후 설정 앱에 BatteryPercentX 라는 메뉴가 생기는데요. 거기서 배터리 관련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아래그림참고)

 



위 그림에서 보이는 배터리 바는 남아 있는 배터리 잔량을 바로 나타내주는 기능을 말합니다. 배터리가 100%일때는 배터리 바가 상단바를 가득 채웁니다.^^ 아이폰X 유저라면 필수 트윅인 거 같습니다.




 BatteryPercentX [Public] 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X

iOS 버전 : iOS 11.4 Beta3

트윅 버전 : BatteryPercentX [Public] 1.2.1-1

소스 : http://beta.sparkservers.co.uk/

개발자 : Spark

가격 : Free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

4. 구글 또는 다음, 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