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11 트윅

Apple File Conduit "2" (arm64/KPPLess) - PC의 아이펀박스에서 iOS11 탈옥 아이폰의 내부폴더를 볼 수 있게 해주는 트윅 [iOS11.4b3]

엠스블로그 2018. 8. 9. 11:53
반응형


오늘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Apple File Conduit "2" (arm64/KPPLess) 입니다. 이 트윅은 PC의 아이펀박스에서 iOS 11 버전 탈옥 아이폰의 내부 폴더를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트윅입니다. 


아이폰 자체에서는 Filza File Manager 트윅으로 내부 폴더를 접근할 수 있었지만, PC와 연결해서 아이폰 내부 폴더를 볼 수 있는 방법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Apple File Conduit "2" (arm64/KPPLess) 트윅을 설치하면 PC에서도 아이펀박스를 이용하여 아이폰 내부 폴더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PC와 아이폰을 연결한 후 아이펀박스를 실행한 화면인데요. 빠른 도구 상자에서 원시 파일 시스템을 클릭하면 아이폰 내부 폴더를 볼 수 있습니다. 


▲ 아이펀박스 캡쳐 화면



★ 주의사항

첫번째.

Apple File Conduit "2" (arm64/KPPLess) 트윅이 출시되기 전에 AFC2 For iOS11이라는 트윅이 탈옥유저들 사이에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AFC2 For iOS11 트윅은 일부 아이폰에서 탈옥이 풀리는 치명적인 오류가 발생합니다. 탈옥이 풀리면 재탈옥해야 하는데 과정이 꽤 번거롭습니다. (참고) 만약 AFC2 For iOS11 트윅을 사용 중이라면 트윅을 제거하고 Apple File Conduit "2" (arm64/KPPLess) 트윅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두번째.

이 트윅을 설치하면 내부폴더에 접근해 보다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게 되지만, 이와는 반대로 보안에 취약해질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 트윅 설치하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Apple File Conduit "2" (arm64/KPPLess) 트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X

iOS 버전 : iOS 11.4 Beta3

트윅 버전 : Apple File Conduit "2" (arm64/KPPLess) 1.0

소스 : BigBoss

개발자 : saurik, Cannathea

가격 : Free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

4. 구글 또는 다음, 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