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7 트윅

애플기기가 부팅될 때 부팅효과음이 나게 하는 시디아 트윅, BootSound

엠스블로그 2014. 3. 16. 04:30
반응형

 


BootSound 트윅은 애플 기기가 리스프링 또는 재부팅될 때 효과음이 나게 하는 시디아 트윅입니다. 시디아에서 BootSound를 검색 후 Install하면 애플 기기의 설정에 BootSound 메뉴가 생기는데요. 



설정-BootSound에서 Sounds를 터치하면 부팅 효과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 부팅효과음은 MacOS, Ubuntu, Vista, WinXP 이렇게 4가지인데요. 부팅효과음을 변경하게 되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Respring 버튼이 생기게 됩니다. 



아래는 4가지 효과음을 변경해가며 재부팅하는 영상입니다.





효과음 변경외에 On Silent Mode, Play Early 기능이 있는데요. 




#. On Silent Mode

On Silent Mode 버튼을 비활성화 하게 되면 애플기기가 무음/진동 모드일때는 부팅효과음이 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버튼을 활성화하게 되면 애플기기가 무음/진동 모드일때 부팅효과음이 나게 됩니다. 아래는 On Silent Mode 영상입니다.





#. Play Early

Play Early 버튼을 비활성화하게 되면 잠금화면에서 소리가 나게 되며, 버튼을 활성화하게 되면 부팅효과음이 부팅화면에서 소리가 나게 됩니다. 아래는 Play Early 영상입니다.




부팅화면이 심심했던 분들은 한번 설치해보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