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7 트윅

어플 실행 시 자동으로 VPN 실행시켜주는 시디아 트윅, Auto VPN

엠스블로그 2014. 4. 18. 06:14
반응형



어플을 실행하면 VPN이 자동으로 접속되게 해주는 시디아 트윅입니다. 이름은 Auto VPN.


시디아에서 이 트윅을 설치하면 설정에 Auto VPN이 생깁니다 .





설정-Auto VPN으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이 트윅에 대한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데요. 





Auto VPN Apps List 메뉴

Auto VPN Apps List메뉴를 터치해 들어가 보면 애플기기에 설치되어 있는 어플 목록이 보입니다. 거기서 Auto VPN을 적용시킬 어플들을 터치해주면 됩니다. 아래는 제 아이폰에 설치된 어플목록들입니다. 어플 목록에는 애플의 기본 어플들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Auto Disconnect VPN 메뉴

Auto Disconnect VPN 메뉴는 VPN의 종료 시점을 결정하는 메뉴인데요. Auto VPN으로 실행된 VPN이 언제 종료될 지 선택하 수 있습니다. 즉시, 5초, 30초, 1분, 5분, 종료안됨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일단, 이 트윅은 VPN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좋은 트윅이겠으나 사용중인 VPN이 없는 분들에게는 VPN 사용법을 알아보는 것이 우선이겠습니다. 아래 링크는 무료로 VPN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에서 무료 VPN 설정하는 방법



어플사용 시 VPN을 필요로 하는 어플이 있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트윅이겠으나 그런 어플이 많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복제 및 불펌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소식을 쉽게 제공 받는 4가지 방법 ~ ^0^

 

1. 엠스블로그 화면 오른쪽 이웃추가 메뉴 이용

2. 엠스블로그 팔로잉(@emscloud) 하기트위터로 소식 제공

3. 네이버 또는 다음에서 엠스블로그 를 검색

4. 포스팅 하단 + 구독 버튼을 눌러 엠스블로그 구독하기

 

☞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손가락)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블로거와 소통은 댓글 달기로부터 시작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