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iOS8~iOS6 탈옥 방법

iOS7.1.2 완전탈옥툴 Pangu v1.1 사용법 및 다운로드 링크

엠스블로그 2014. 7. 2. 00:51
반응형




2014년 7월 1일, 중국판 완전탈옥툴 Pangu의 버전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이번 Pangu v 1.1에서는 아래와 같은 내용을 개선하였습니다. 



Pangu 탈옥툴 프로그램 용량 축소

 Pangu 로고 무한재부팅 문제 해결

 새로운 취약점 Shuren 정보 유출 취약점으로 교체

 네트워킹 보호 향상

▶ 인터페이스 향상



기존의 Pangu v 1.0 그리고 새로운 Pangu v 1.1 탈옥툴 모두 iOS 7.1~7.1.x 탈옥을 지원합니다. 새로 탈옥할 분들은 새로운 탈옥툴, Pangu v 1.1로 탈옥하세요.^^ 


그러나 이미 Pangu v 1.0으로 탈옥하신 분들은 시디아 자체에서 자동 업데이트 해주기 때문에 굳이 Pangu v 1.1로 재탈옥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탈옥할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잘 읽어보시고 탈옥해보세요.^^




#. 탈옥하기전 필수 작업

1. 탈옥할때 필수 작업은 백업! 입니다. 탈옥 작업도중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탈옥전 꼭 백업을 하기 바랍니다.




2. iOS7.1.1 이하 버전에서 iOS7.1.2로 업데이트할 때, OTA 방식(기기 내 업데이트) 보다는 아이튠즈를 이용한 업데이트 방식을 권장합니다.




3. 애플기기의 설정-일반-날짜와 시간에서 자동으로 설정 버튼을 끈 다음 아래그림과 같이 시간대를 베이징2014.6.2. 으로 설정합니다. 시간은 그대로 놔둬도 상관없습니다. 





4. 애플기기에 암호설정이 되어 있으면 설정-암호(Touch ID 및 암호)에서 암호 끄기를 합니다. 





5. iOS7.1 ~ iOS7.1.2 완전탈옥툴, Pangu를 아래의 사이트에서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탈옥툴로 다운로드 받습니다. 


http://pangu.io/



이번 탈옥툴은 언어를 중국어에서 영어로 수정하였습니다.^^




#. 애플기기 iOS7.1.2 버전 탈옥하기

STEP1. iOS7.1.2 완전탈옥툴 Pangu가 설치된 컴퓨터에 애플기기를 연결합니다. 




STEP2. Pangu 탈옥툴을 실행하고 Jailbreak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탈옥이 자동으로 진행되는데요. 





STEP3. 아래 그림처럼 Please tap the 'Pangu'icon on your device to continue 문구가 나오면 애플기기의 홈화면에 생긴 Pangu 아이콘을 터치해 실행합니다. 







STEP4. 그리고 잠시 기다리면 탈옥 작업이 완료됩니다. 그러나 탈옥이 완료되지 않고  탈옥툴이 아래 그림처럼 보이면서 애플기기에도 시디아 아이콘이 보이지 않을때, 애플기기 홈화면의 Pangu 아이콘을 한번 더 터치해 실행해주면 탈옥이 완료됩니다.





STEP5. 탈옥하기전 바꿔놓았던 날짜와 시간을 다시 원래대로 돌려놓습니다. 





STEP6. 애플기기의 홈화면에 설치된 시디아 아이콘을 실행하면 아래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시간이 지나면 기기가 재부팅됩니다. 




재부팅된 후에는 시디아를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정상적으로 실행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Pangu 탈옥툴로 탈옥하면 Afc2add를 설치해도 아이펀박스에서 탈옥된 기기로 인식하지 않습니다. iOS7.1.2 완탈 기기에서는 Apple File Conduit "2"를 설치해야 아이펀박스에서 탈옥된 기기로 인식하게 됩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