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8 트윅

앱스토어 로그인 애플 ID를 터치 한번으로 쉽게 바꿀 수 있는 시디아 트윅, IDBox [iOS8 호환]

엠스블로그 2015. 1. 15. 01:11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IDBox 입니다. 이 트윅은 앱스토어 로그인할 때 애플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할 필요없이 터치 한번으로 로그인해주는 굉장히 편리한 트윅입니다. 




 IDBox 트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5S

iOS 버전 : iOS 8.1.2

트윅 버전 : IDBox 0.2.0-2

출처 : BigBoss

소스 : http://apt.thebigboss.org/repofiles/cydia/

제작자 : ioodo

가격 : $1.99




 IDBox 라이센스 인증 절차(구매)

트윅 설치 후 앱스토어를 실행해보면 추천(Featured) 화면 맨 아래에 ID Box 라는 버튼이 하나 생깁니다. 그 버튼을 터치한 후 Buy License 메뉴를 선택해 IDBox 트윅 라이센스를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Buy License 를 터치해 보면 아래와 같이 구매 방법 3가지가 나오는데요. 맨위에 보이는 것이 페이팔 계정으로 구매하는 것이고 그 아래 2개는 중국 사이트 입니다. 



페이팔 계정으로 구매했다면 구매 후 앱스토어에서 ID Box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Register IDBox Use License 를 터치한 다음 페이팔 계정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Register 버튼을 누르면 인증 절차가 완료됩니다. 



ID Box 메뉴 중 My Devices 로 들어가보면 IDBox를 사용하고 있는 애플기기의 목록이 나옵니다. IDBox  한번 구매로 애플 기기 3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애플 ID 추가 및 변경 방법

[애플 ID 추가]

기존에 앱스토어에서 로그인을 1번이라도 한 계정은 IDBox 트윅 설치 후 앱스토어>ID Box 화면 상단에 애플 ID 목록으로 나타나는데요. 더 추가하고 싶은 애플아이디가 있다면 앱스토어 로그인 버튼을 눌러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앱스토어 애플 ID 변경]

변경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앱스토어>ID Box로 들어가 화면 상단에 보이는 애플 아이디 중 로그인 하고 싶은 아이디를 터치 한번하면 됩니다. 


이와 비슷한 트윅으로 AccountChanger TS ($1.99) 트윅이 있으나 iOS7까지만 지원되며 iOS8은 호환되지 않습니다.(2015.01.15 기준) iOS7인 분들은 AccountChanger TS를 구매해 사용하거나 AccountChanger (무료) 트윅과 PasswordPilot Modoki 트윅을 이용하면 쉽고 편리하게 앱스토어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참고)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