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악세서리 정보

7미터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끄떡 없는 충격보호 끝판왕 아이폰 범퍼 케이스, RHINOSHIELD Crash Guard

엠스블로그 2015. 1. 15. 18:25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아이폰 케이스는 7M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흠집 하나 없이 충격으로부터 완벽히 아이폰을 보호해주는 RHINOSHIELD Crash Guard 범퍼 케이스 입니다. 충격으로부터 아이폰을 보호하는 원리는 범퍼 케이스 안의 벌집 모양으로 된 구조가 충격 흡수를 해준다는 건데요. 



아래는 RHINOSHIELD Crash Guard 범퍼 케이스의 실험 영상 3가지 입니다. 



▼ 7미터 높이에서 떨어뜨리는 충격 보호 실험 영상


▼ 3.6미터 높이에서 시멘트바닥으로 떨어뜨리는 영상


▼ 자동차가 밟고 지나가는 영상



케이스의 색상과 가격은?




충격보호 끝판왕, RHINOSHIELD Crash Guard 범퍼 케이스의 색상은 위와 같이 8가지로 다양한데요.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용 RHINOSHIELD Crash Guard 범퍼 케이스 가격은 $24.99이며, Rhino Shield Screen Protector(액정 보호 필름)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폰6 플러스 : $26.99

▶ 아이폰6, 아이폰5/S/C, 아이폰4/S : $24.99

▶ 아이패드 미니 1/2/3 : $34.99

아이패드 2/3/4, 아이패드 에어 1/2 : $39.99

 범퍼 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을 같이 구매할 경우 가격은 $49.99입니다. 


가장 중요한 이 케이스의 구입 방법입니다. 이 케이스의 구입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데요. 페이팔 계정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며 국내까지 직배송 가능합니다. 참고로 배송료는 $5, 페덱스를 이용할 경우 $16입니다. 


http://www.evolutivelabs.com/collections/screen-protector-for-apple-device


위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범퍼케이스와 함께 액정보호 필름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필름과 케이스를 같이 살 경우 $5 할인 행사를 하고 있네요.(2015.01.15. 기준) 지름신이 강림해서 Check Out 버튼에 계속 손이 가지만 얼마전 인그램 케이스를 구입했기에 RHINOSHIELD Crash Guard 범퍼 케이스는 나중에 한번 구입해 볼 생각입니다. 나중에 케이스를 다시 사게 된다면 RHINOSHIELD Crash Guard 범퍼 케이스1순위 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출처 - evolutivelabs.com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