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애플워치와 아이폰 핸드오프(Hand Off) 설정방법

엠스블로그 2015. 5. 19. 06:55
반응형


애플워치는 작은화면과 함께 키보드를 사용할 수 없는 점으로 인해 사용하는데에 한계가 있습니다. 그러나 애플워치는 독립형 장치가 아닌 아이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점을 잘 활용하면 몇몇 불편한 부분들은 해결할 수 있는데요. 이 때 사용하는 기능이 바로 핸드오프(Handoff) 입니다. 핸드오프란 각각의 기기들에서 하던 작업을 다른 기기들에서도 작업할 수 있게 연동해주는 기능을 말하는데요. 


설정방법도 간단합니다. 아이폰에서 Apple Watch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화면 하단의 메뉴 중 My Watch 메뉴에서 General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Enable Handoff 버튼을 켜주면 됩니다. 



이렇게 핸드오프 기능을 활성화하면 아이폰 잠금화면 하단 왼쪽에는 애플워치에서 사용하고 있는 앱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이 때 그 앱 아이콘을 위로 쓸어올리면 해당 앱이 실행됩니다. 



애플워치에서 작업하기 불편한 것들은 이렇게 핸드오프 기능을 이용하면 아이폰에서 이어서 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출처 - cnet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