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iOS 업데이트및다운로드

iOS 8.3 "암호 입력없이" 무료 앱 및 iTunes 컨텐츠 다운로드 하기

엠스블로그 2015. 3. 24. 23:13
반응형


iOS 8.3 버전에서는 앱스토어 또는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무료 앱 및 컨텐츠를 "암호 입력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설정이 추가 됩니다.(iOS 8.3 Beta 3)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iOS 8.3 애플기기의 설정>iTunes 및 App Store에 들어가 보면 아래와 같이 새로 생긴 암호 설정이라는 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그것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항상 입력 또는 15분마다 입력을 터치합니다. 그려면 암호 필요 버튼이 활성화 되는데요. 그 버튼을 끄면 됩니다.  



아직 iOS 8.3 베타3 버전에서는 항상 입력 또는 15분마다 입력을 터치하면 "iTunes Store에 연결할 수 없음" 이라는 팝업창이 떠서 암호 필요 버튼을 끌 수 없는데요. 정식버전에서는 정상 작동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유료 앱 구입 및 앱 내 구입도 구입 후 15분 안에 다시 구입할 경우 암호 입력을 하지 않아도 되는 등 암호 입력의 불편함(?)을 덜어주려는 애플의 변화가 눈에 띕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