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스포츠

잘 생긴 외모의 지바 롯데 마린스 소속 이대은 선수, 그는 누구인가?

엠스블로그 2015. 11. 7. 23:41
반응형


지바 롯데 마린스 소속 이대은 투수가 며칠 전 실검에 오른 적이 있었습니다. 프리미어 12 대회를 앞두고 쿠바와 펼친 1차 평가전에서 4이닝 퍼펙트 투구를 했기 때문인데요. 이대은 투수는 실력도 실력이지만 외모가 출중하기에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미국 마이너리그 시절에는 기사를 접한 적이 없었고(그때는 관심이 없었나 봅니다.), 지바 롯데 마린스로 이적한 후 출중한 실력과 함께 외모도 뛰어났기에 리그 초반 기사에 연일 오르내리며 이대은 이라는 이름을 각인시켜줬는데요. 



기사의 사진으로만 보던 이대은 선수의 실력과 외모는 지상파 TV의 생중계 화면 속에서 더 빛나 보였습니다. 사실 간간히 스쳐 지나가듯 이대은 선수의 일본 프로야구 소식을 접했기에 이대은 선수의 투구 폼이나 변화구 각도 등은 잘 몰랐습니다. 그러나 이번 쿠바 평가 전을 통해 '이야... 저렇게 잘 던졌어?'하며 놀랐는데요. 


빠른 강속구와 변화구의 각도가 너무 좋았기 때문입니다. 훤칠하게 큰 키에 긴 팔과 다리를 이용한 투구폼으로 쿠바 선수들의 아웃을 쓸어 담는 이대은 선수의 투구를 오랫동안 볼 수 있었던 것은 지상파 TV의 중계방송 덕이었는데요. 내년 시즌이 더 기대되는 선수인 것 같습니다. 


아래는 한겨례에서 만든 이대은 선수의 카듀뉴스인데요. 이대은 선수의 경력을 잘 정리해주는 글입니다.





8년 만에 선 한국 마운드, 153km 퍼펙트 투구를 하다

꽃보다 '이대은'



야구 만화에서 나올법한 잘 생긴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이대은 선수, 프리미어 12에서도 좋은 피칭 기대합니다.^^


사진 출처 - yonhapnewshani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