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8 3

A-Bypass : 한국 앱을 탈옥 아이폰에서 실행할 수 있게 도와 주는 탈옥 우회 트윅 [iOS 12.4]

오늘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A-Bypass 입니다. 이 트윅은 한국 앱을 탈옥 아이폰에서 실행할 수 있게 도와 주는 탈옥 우회 트윅입니다. 탈옥 아이폰을 사용하다보면 탈옥 하기 전에 사용하던 앱들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보안 상의 이유로 앱 자체에서 아이폰의 탈옥 여부를 가려내고 실행을 중단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금융 및 결제 관련 앱에서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데요. 이러한 앱을 사용할 때 필요한 시디아 트윅이 A-Bypass 입니다.^^ ■ 트윅 설치 및 사용법 트윅을 설치하려면 아래의 시디아 소스를 추가해야 합니다. https://repo.rpgfarm.com/ https://repo.co.kr/ 소스 추가 후 A-Bypass 트윅을 검색해 설치하면 아이폰 설정에 A-Bypass 라는 메뉴가..

iOS 12.4.1 정식버전 업데이트 방법 및 내용 정리

애플이 한국시각으로 2019년 8월 27일에 iOS 12.4.1 정식 버전을 배포했습니다. iOS 12.4 정식 버전을 배포한지 37일만의 업데이트였는데요. 이번에 배포된 iOS 12.4.1 정식 버전의 빌드넘버는 16G102 입니다. ■ 탈옥한 분들이라면... iOS 12.4.1 버전에서는 지금까지 탈옥에 사용되었던 보안 취약점(Undecimus)이 패치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iOS 12.4.1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한동안 탈옥은 불가능 합니다. 그러나 애플은 최신버전을 배포한 후 일주일 정도는 직전 버전의 사이닝 서버를 열어 놓기 때문에 당분간 다운그레이드가 가능할 겁니다. 그러나 제 예상으로 9월 2일 이후에는 iOS 12.4 버전의 사이닝 서버가 닫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만약 지금이라도 탈옥을..

iOS12.4 버전 아이폰 탈옥하는 방법, unc0ver 또는 Chimera

며칠전 iOS 12.4 아이폰을 탈옥할 수 있는 탈옥툴이 공개되었습니다. 탈옥을 기다렸던 분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인데요. 이번 탈옥툴 공개가 반가운 이유는 현재 아이폰의 가장 최신 버전인 iOS 12.4를 탈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탈옥하다가 혹시모를 오류가 생기더라도 아이폰을 DFU 초기화한 후 재탈옥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iOS 12 탈옥툴은 2가지 있는데요. pwn20wnd 팀의 unc0ver 탈옥툴과 coolstar 팀의 chimera 탈옥툴 입니다. unc0ver 탈옥툴로 탈옥할 경우 Cydia 앱을 이용하여 시디아 트윅을 설치할 수 있고, chimera 탈옥툴로 탈옥할 경우 sileo 앱을 이용하여 시디아 트윅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요새 나오는 탈옥툴은 설치 및 탈옥 방법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