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8 트윅

아이폰 근접센서를 액티베이터 제스처로 작동하게 해주는 시디아 트윅, ProximityActivator [iOS 8 호환]

엠스블로그 2015. 8. 4. 00:56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ProximityActivator 입니다. 전화를 받기 위해 귀를 수화기 부분에 갖다 대면 자연스레 아이폰 화면이 꺼지는 것은 알고 계실 겁니다. 이것이 근접센서의 본래 기능인데요. 이 트윅은 아이폰의 근접센서(아이폰 전면부 상단의 수화기 위에 위치한 검은색 점)의 본래 기능 외에 액티베이터 제스처를 이용해 다른 기능도 실행하게 해주는 트윅입니다.  





 ProximityActivator 트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5

iOS 버전 : iOS 8.4

트윅 버전 : ProximityActivator 1.0.1-1

출처 : BigBoss

소스 : http://apt.thebigboss.org/repofiles/cydia/

제작자 : Stilldabomb

가격 : 무료



아래는 iDB가 ProximityActivator 트윅으로 근접센서를 사용하는 동영상인데요. 근접센서 부분을 손으로 가리면서 지나치면 멀티태스킹(앱스위처) 화면이 실행되는 영상입니다.



ProximityActivator 트윅은 아이폰이 "밀어서 잠금해제"되어 있을 때에만 작동하며, 잠겨있을때(화면이 꺼진 상태)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예전에 이와 비슷한 트윅으로는 Always on proximity가 있었는데요.(관련글) ProximityActivator 트윅은 Always on proximity 트윅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한 트윅같네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참고 - iDB, modmyi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