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패드 및 아이팟 정보

애플의 첫 스타일러스, 애플펜슬 개봉기 및 사용 영상

엠스블로그 2015. 11. 15. 01:30
반응형


애플이 12.9인치 대화면의 아이패드 프로와 함께 애플의 첫 스타일러스인 아이패드 프로 전용 애플 펜슬을 출시했습니다. 우리나라 가격으로 129,000원인 애플 펜슬의 박스는 애플워치 SPORT 모델처럼 길쭉하게 생겼는데요.



박스 안에는 애플펜슬 충전을 위한 라이트닝 어댑터와 여분의 펜슬 팁이 들어있습니다.



애플 펜슬의 사용은 아이패드 프로와 블루투스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패드 프로에 직접 연결해 충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애플 펜슬 윗 부분의 뚜껑을 열면 라이트닝 커넥터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위 그림처럼 아이패드에 꽂아 충전을 하면 됩니다. 9to5mac에 의하면 배터리가 4%인 애플 펜슬을 아이패드에 꽂고 충전을 한지 15분만에 25%까지 충전할 수 있었다고 하니 충전은 꽤 빨리 되나 봅니다.



근데 저렇게 충전하면 실수로 툭 쳐서 부러트리진 않을까 걱정도 되네요. 애플 펜슬의 뚜껑은 자석으로 열고 닫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그밖에 자세한 개봉기 및 사용법은 아래의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애플 펜슬 개봉기




애플 펜슬 사용 영상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사진 출처 - 9to5mac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