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9 트윅

DeleteCut - 시프트(⇧) 키와 백워드(⇦) 키를 동시에 누르면 문장 전체가 지워지는 시디아 트윅 [iOS9 호환]

엠스블로그 2015. 11. 29. 07:51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DeleteCut 입니다. 이 트윅은 위 그림처럼 시프트() 키를 누른 상태에서 빨간색으로 변한 백워드() 키를 누르면 입력중이던 문장 전체를 삭제할 수 있는 트윅입니다.



트윅 설치 후 설정에 DeleteCut이라는 메뉴가 생기는데요. 거기서 트윅 사용여부(Shift Hold + Del) 및 백워드 키 색상(Color)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DeleteCut 트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패드3

iOS 버전 : iOS 9.0.2

트윅 버전 : DeleteCut 0.1-1

소스 : BigBoss(http://apt.thebigboss.org/repofiles/cydia/)

개발자 : r_plus

가격 : 무료



DeleteCut 트윅과 비슷한 기능은 이미 아이폰에 내장되어 있는데요. 아이폰을 손으로 순간적으로 흔들면 나오는 입력 실행 취소 기능이 그것 입니다. 문장을 입력하던 도중 아이폰을 흔들면 나오는 팝업창의 실행 취소를 누르면 그동안 입력하던 문장이 모두 없어지는데요. 만약 실수로 모두 지웠다면 다시 한번 아이폰을 흔들고 입력 복귀를 하면 없어졌던 문장이 다시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