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배경화면]

세계 에이즈(AIDS)의 날 기념, Pruduct (RED) 아이폰 배경화면

엠스블로그 2015. 12. 7. 23:21
반응형


매년 121일은 세계보건기구(WHO)가 에이즈 예방과 편견 해소를 위해 제정한 '세계 에이즈(AIDS)의 날'이었습니다. 애플은 이 날을 기념하기 위해 시드니, 베이징, 뉴욕, 도쿄, 베를린 등 전 세계 100여개의 애플스토어 로고를 빨간색으로 바꿨는데요. 



에이즈퇴치 캠페인인 레드 캠페인 일환으로 빨간색 애플워치 밴드, 아이폰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헤드폰, 아이팟 등을 판매해 수익금의 일부를 에이즈 퇴치 사업에 쓴다고도 합니다.



이런 애플의 레드 캠페인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이너 @Axinen자신의 홈페이지에 애플로고가 들어간 빨간색 배경화면을 공개했는데요. 이를 iDB에서 소개했습니다. 덤으로 애플 공식 홈페이지의 레드 캠페인 배경화면 오리지널 버전도 함께 올렸는데요. 아래의 레드 배경화면 사용으로 에이즈퇴치 캠페인에 동참해 보는건 어떨까요?^^




 RED Wallpapers


Apple RED Product Wallpaper Splash Axinen

DownloadiPad ProiPadiPhoneDesktop (2880 x 1800)


Apple Red products splash hero banner

Downloadoriginal sourced image (5120 x 2014)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출처 - iDB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