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연예 예능

무한도전 잭블랙편에서 재확인한 유재석의 인성과 배려

엠스블로그 2016. 2. 1. 06:23
반응형

▲ 무한도전 화면 캡쳐


무한도전 465회 '예능학교-스쿨오브樂'편에서는 쿵푸팬더 3 홍보차 내한한 잭블랙이 등장합니다. 잭블랙은 그동안 무한도전에서 했던 무(모)한 도전을 수준별로 체험하며 한국예능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내용도 재미있었지만 무엇보다 인상 깊었던 것은 유재석의 작은 배려와 인성이었습니다. 아래의 영상이 그것인데요. 



잭 블랙은 무한도전에 등장하자마자 멤버들과 포옹으로 반가움을 나타냅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댄스 타임이 이어졌는데 이때 정준하는 자신의 외투를 벗어 통역사로 등장한 샘 해밍턴에게 건넸고 이를 본 유재석은 샘 해밍턴에게 다가가 정준하의 외투를 받아 다시 제작진에게 건네고 댄스를 이어갑니다.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게스트로 출연한 샘 해밍턴을 배려하는 유재석의 이런 사소한 부분이 그를 다시 생각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샘 해밍턴도 잭 블랙과 함께 무한도전에 출연한 손님이기에 그를 생각한 작은 배려를 엿볼 수 있던 장면이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의 유재석이 있는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